블라디보스톡 쇼핑 필수 아이템 선물 받았어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며칠 골골대느라 오랜만에 포스팅을하는 @sunny97예요!!

어제 사무실 직원중에 주말에 반짝 블라디보스톡 여행을 다녀왔다면서 선물을 내밀더라구요~
얼마전 짠내투어에서 블라디보스톡 여행하길래 저기도 괜찮다 했었는데~~

대학깨 잠깐 2개월 정도 러시아어를 배웠던 기억도 나네요~현재는 다 까먹음 ㅠㅠ

쯔드라스트 브이제 미냐자붓 스베따!!(안녕하세요 제이름은 스베따입니다)
스빠씨바!!(감사합니다)만 생각나네요 ㅋ

무튼,,,
모스크바나 다른 지역에 비해 블라디보스톡 물가가 저렴하다고 들었는데~ 체감하고 왔다고하네요.

81FB8081-AF1B-4558-91CE-EE6BB368F3B0.jpeg

블라디보스톡 쇼핑아이템이라고해요~
알룐까 쵸컬릿과 당근크림!!

알룐까 쵸컬릿은 집에 오지마자 아들하고 둘이 앉은 자리에서 다 까 먹었다는~~ㅋ
슈팅스타처럼 톡톡 터지는게 맛나네요~
당근크림은 보습력 최강이라고하는데 아직 안써봐서 ㅎㅎ

나중에 여행 갈일 있음 꼭 챙겨봐야 겠어요~

저는 오늘 본사에 미팅이있어서 서울행 ktx에 몸을 실었는데~ 외부 컨퍼런스까지 9시까지 풀~로 움직이려니 체력이 따라줄지 걱정이네요~

스티미언분들도 다들 바쁘신 하루 오늘도 힘내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래요❤️

Sort:  

러시아 초콜릿은 어떤 맛인가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스빠씨바!!

ㅋㅋㅋㅋ 크런키랑 비스무리하네요~

스빠씨바!!(감사합니다)

이거 좋은 말인데 왠지 욕같은 느낌이 나네요^^

네 ㅎㅎ 맘껏 외치세요~
스빠씨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 포장지가 아주 착해보입니다.
바쁘시군요.
전 단순한 직업군이라 같은 자리 반복적 바쁨 입니다.ㅎㅎ
조카 러샤에서 공부중인데 갸 있을 때 놀러가봐야 겠네요.블라디 보스톡 ㅎ
용돈좀 모아야 겠습니다.

네~여행은 언제나 옳습니다^^

궁금합니다 ㅎㅎㅎ 오셔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나중에 사용하러 오셔요~~~^^

여자옷도 하시나요??

하긴하지만 여자옷은 제가 체촌을 안하고 저희 실장이 합니다~^^

여기 최근에 저가항공 취항되어 많이들 가시나봅니다.

당근크리 궁금하네요 :D
당근 좋겠죠?>

헐,,. ㅋㅋㅋ

당근당근!!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