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마무우리~^^~//

in #kr-newbie6 years ago

오늘도 덥네요....헥헥.....
마무리들 잘하세요^^ 전 고기로 마무리~합니다^^
180603_194546_COLLAGE-1.jpg
집에서 먹는거 싫은데...고기랑 장어가 있어서...냄새 빨리빼는방법 급~~//
٩(๑`ȏ´๑)۶

Sort:  

오늘 정말 더운거 같아요 고기는 언제나 보면 군침이 흐르네요 ~~

땀흘리니 고기로 보충해야지요^^ ㅎㅎㅎ

살 뺀다고 멀리하려고해도
그 자태는 야속하게도 머리속을 계속 어지럽힙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입니다^^

와~ 이런 압도적인 비쥬얼…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_ㅜ

다 먹고 나니 냄새가 문제입니다....으윽.....
ㅎㅎㅎ^^

오홍~
저는 인줄 알았다는~

고기전 입니다^^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건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는 메뉴!
군침도네요.ㅎ

쌈싸서 냠냠 반주도~캬~ ~ 맛이 없을수가 없었지요^^
다먹고나서 집안에 고기냄새가 힘들게 했지만...ㅎㅎㅎ

Congratulations @sy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