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rt 5 ] 믿거나 말거나! 동물과 의사소통 하기 (feat. 애니멀커뮤니케이터)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애니멀커뮤니케이션.jpg

반려동물과 대화를 하는 상상.. 다들 해보시지 않나요? 저 또한 '하루만이라도 대화를 해볼 수 있었으면..'하고 상상해보곤 했답니다!그래서 인터넷으로 반려동물에 대한 정보를 검색해보던 와중에 국내에 '애니멀커뮤니케이터'가 있다는 걸 발견했어요!

혹시 애니멀커뮤니케이터 '하이디'를 아시나요? 아마 동물농장을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거에요. 하이디는 동물들과 직접 교감해서 동물들의 심리상태를 알아보고 문제점을 해결해주는 역할로 TV에 자주 출연하곤 했어요.

이처럼 국내에도 동물들과 직접 만나거나 사진을 통해 교감하는 애니멀커뮤니케이터 분들이 계시답니다! 물론 믿을 수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2년 전에 호기심으로 애니멀커뮤니케이션을 신청해봤어요.. : )

그래서 이번에는 기억나는 질문들을 토대로 애니멀커뮤니케이션을 받았던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는 마시고 재미로 보는 정도로만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일단 저는 저희 집에서 키우고 있는 강아지 하몽이의 최근 사진을 보여주고 총 5가지의 질문을 했어요! 그 중에서도 기억에 남는 몇 가지 답변들을 소개해드릴게요.

Q1. 하몽(강아지)이는 어떤 성격인가요?

첫인상.JPG

-> 사진을 하루 전에 보내고 정해진 시간에 카톡을 통해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분과 대화를 하는 형식인데요. 커뮤니케이터분이 교감을 하고 처음으로 주셨던 답변이었어요. 하몽이는...굉장히 엉뚱한 아이라네요(ㅋㅋㅋ) 평소에 사람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는 아이라서 그런지 첫 인사부터 귀엽냐고 물어봤다고 하시더라고요. 항상 귀엽다는 말을 달고 살았었는데.. 본인도 잘 알고 있었나봐요^^;; 성격이 너무 잘 드러나는 답변이어서 한참을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Q2.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 뭔가요?

좋아하는간식2.JPG
좋아하는간식.JPG

-> 이 질문은 평소에 잘먹는 간식 몇 가지를 머리 속에 생각해놓고 물어본 질문이에요. 머릿속으로 딱 닭가슴살이랑 치즈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하얗고 수분이 많은 간식이라고 콕 찝어 말해주시더라고요! 재미로 본 것이긴 했지만 이 부분은 신기했답니다ㅋㅋㅋㅋ 커뮤니케이터분이랑 대화가 끝나고 바로 닭가슴살을 줬던 기억이 나네요 : )

Q3. 하몽이가 가장 좋아하는 놀이는?

좋아하는 놀이.JPG

-> ㅋㅋㅋㅋㅋ이 답변은 보자마자 빵 터졌어요ㅋㅋ 가족들이 네발로 놀아줬으면 좋겠다는 하몽이의 엉뚱한 답변이었어요. 가끔씩 저희 가족끼리 '하몽이는 자기가 사람인 줄 아는 것 같아' 라며 말하곤 했는데 하몽이의 성격이 잘 드러나는 답변이었어요ㅋㅋㅋㅋ

Q4. 하몽이는 살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나요?

살.JPG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없다고 하네요.. ! 괜한 질문이었어요ㅋㅋㅋㅋ

전체적인 후기

약 1시간 정도의 대화를 진행하면서 하몽이가 가지고 있는 생각이나 고민들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됐어요. 캡쳐본은 없지만 털에 대한 하몽이의 고민이나 가족에게 바라는 점, 어떤 사료를 선호하는 지에 대한 답변을 듣기도 했어요. 재미로 본 것이기 때문에 100% 신뢰하진 않았지만 몇 가지 답변들은 상황에 들어 맞아서 좀 놀라긴 했어요! (먹고 있는 사료가 맘에 들지 않아서 다른걸로 바꿔주라던지.. 가족들이 털에 대한 얘기를 많이 하는 것 같아 서운 하다던지.. )
개인적으로 동물과 대화를 할 수 있다는게 신기하고 재밌게 다가왔고 앞으로 참고할만한 조언을 얻을 수 있었던 계기가 될 수 있어 좋았어요! 애니멀커뮤니케이션을 완전히 신뢰하진 않았으면 좋겠고 무조건 재!미!로 보실 분들에게는 추천드려요 : )

Sort:  

이틀 전 게시물에 kr-pet 태그를 뒤늦게 다셨나봐요, 이제 보고 거기다가도 보팅 드렸습니다. 태그 사용 해주셔야 바로바로 볼 수 있으니 기억해주세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ㅎㅎ

신기해요! 가족들이 네발로 놀아줬으면 좋겠다는 대답은 ㅋㅋㅋ 진짜 빵터지네요. 정확히 맞지 않더라고 말씀하신대로 좀 더 반려동물에 대해서 생각해 볼 수 있을것 같아서 좋은것 같아요!

오오오 저도 이거 해보고 싶네요 ㅎㅎㅎ

하이디 동물농장에 나온거 봤었는데 우리나라에도 활동하는 분들이 있군요. 애니멀커뮤니케이션을 받아보시다니 하몽이에 대한 사랑이 느껴집니다. 하몽이의 대답도 귀엽네요..ㅋㅋ

Congratulations @syunhee96!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49.38
ETH 3709.0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