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ing] 스팀잇을 시작하며 생긴 일상의 작은 변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매일 평범한 일상의 연속중에 스팀잇을 시작한후 사소한 변화들이 생겼습니다. 다른 분들도 그런지 모르겠네요.

평소 관심없던 사물들에 관심이 생기다

지나치게 무감각했던 주변 사물을 관심있게 보게되었습니다. 길가에 지나치던 가로수, 푸른 하늘, 쇼핑몰의 물건들 등이 새롭게 보이더군요. 그래서 사진도 찍어보게 되고 잘 찍어보고 싶게 되네요.

새로운 취미거리를 찾게되다

퇴근후 그리고 주말. 그냥 쉬고 싶다는 생각만으로 흐리멍텅한 눈동자. 그런데 그림도 그려보고 글도 읽어보고 다른 사람들의 취미에도 관심이 생기네요.

다른사람들과 소통이 늘어났다

내 생각,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에만 집중하다 다양한 시각, 다양한 삶을 보게되고 그것에 대해 주변에 이야기하게 되네요. 연락않던 친구들에게 전화하게되고, 스팀잇에 댓글로 소통하게되고.

생활에 미미하지만 변화를 주는 스팀잇에 또다른 가치를 느낍니다.

모두 즐거운 스팀잇 생활되길 바랍니다.

IMG_0236.JPG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짱짱맨 화이팅!

스팀잇, 은근히 중독성 있습니다.ㅎㅎ
보상에 크게 신경쓰지 말고
그냥 그 자체로 꾸준히 즐기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그 자체로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

화이팅!ㅎㅎ

화이팅^^

저도 시간만 나면 들어와보네요 ㅋ

저도 시간나면 피드에 무슨 글이 올라왔나보네요. 자주 뵈요.

완전 동감입니다. ㅎㅎ 저도 엊그제 매일 자전거 타고 다니던 길을 새롭게 사진찍게되더라고요~

스팀잇이 주는 소소한 변화인듯해요. 좋은 게시물 많이 올리시길. 자주 방문할게요^^

제목 옆에 온천 표시 나오면 손해입니다~~~
보상은 50:50으로 하는게 이득입니다~~ ㅎㅎ

아~그 표시가 뭔지 몰랐는데 감사합니다.

@timeis님을 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로 지명해 봤습니다.
뉴비인 저에게 부담없이 포스팅하는 방법이 되더라구요 심심하실 때 한번(7번이지만!) 올려주세요~ ^^

죄송합니다. 참여하는게 아직 부담되네요. 대신 7일간 올리실 게시물에 미약하나마 응원하겠습니다. ^^

자주만나요~~

네. 자주 방문 할게요~

ㅎㅎ 완전 공감합니다. 조금 지나면... 더 생깁니다.
예를 들면.. 오늘은 어떤글 쓰지? 이런거.ㅋㅋ

공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어떤글 쓸지 평소 메모해야겠네요.^^

맞아요!! 그게 필요하답니다.^^

저도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일상이 많이 바뀌었네요~ 예전에 블로그를 할때보다 더 주변에 많이 눈길이 가는 것 같아요~ 오늘은 뭘 포스팅할까 하는 마음에 말이죠 ^^

오늘도 좋은 포스팅거리 많이 찾으시길. 자주 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19.63
ETH 2911.1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