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업보트를 위해 찾아갑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abdullar님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얼마전 스파 임대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abdullar님께서 스파를 무상임대 해주신 것이죠 :)

덕분에 보팅시 주는 보상이 0.01에서 0.08이 되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이렇게 받은 스파를 그냥 쓰자니 아까워서 작은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아직 스파가 부족해 보팅해도 보상이 0.01 이하인 뉴비분들만 참여해주세요

  • 우선 팔로우를 부탁드립니다

  • 그 후 댓글을 달아주세요

  • 뉴비분들의 보팅은 사양하겠습니다. 보팅파워를 아껴주세요 :D

  • 필요하신 뉴비분들을 위해 리스팀해주세요

  • 리스팀 버튼은 글 오른쪽 하단에 고리모양 버튼입니다...부탁드려요!

댓글 다신분들은 모두 맞팔 해드리겠습니다

어차피 매일 11번 보팅을 한다면 제일 필요하신 분들께 해드리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한 분당 3번씩 해드리겠습니다

아직 보상 한번도 받지 못한 뉴비지만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추가 : 직접적으로 보팅을 원하시는 포스팅이 있으면 링크를 달아주세요.

없으시면 최신글 3개에 드리겠습니다

Sort:  

보상도 한번도 안받으시고 이런 선행을 하신다는게 더 대단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저도 뉴비인지라 리스팀도 꾹꾹 소문낼께요~!

중국어도 가능하신가요?ㅋㅋ 대박
3번 모두 해 드렸습니다~

중국어는 고등학교 시절 제3외국어로 배운게 전부인걸요. ;)

팔로우 했습니다 ~

3번 모두 완료!
저도 EDM무척 좋아합니다 ㅎㅎ
좋은노래 많이 부탁드립니다

선행이 선행을 부르는 군요 더 멋진 선행으로 꼬리에 꼬리를 물기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멋져요

3번 모두 해 드렸습니다
시 쓰시는 멋쟁이시군요 :)
이과생인 저는 이해하기 조금 어렵네요 ㅠㅠ
앞으로도 멋진 시 부탁드릴게요!

임대받으셔서 부럽네요..ㅎㅎ 팔로우했습니다.
참여해봐요!

3번 모두 완료했습니다
착한 마음씨가 느껴지는 글들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주세요!

우와~ 부러울 따름이네요 :)팔로우 하였어요
저도 참여합니다

모두 완료하였습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컸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반가워요!! 이런 좋은 이벤트는 뉴비들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될거에요!
팔로하고 종종 구경올게요 ^ ^~

저도 뉴비입니다~ 방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좋은일 하시네요 많은분들이 참여하셨으면 합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아직 보팅파워가 충전이 안되서 내일부터 해 드리겠습니다 ㅠㅠ
하루에 4분씩 12번 보팅 해드리려고 합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