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팝송 추천 17번째 곡입니다@@!! Rex Orange County - Sunflower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오늘 소개드릴 트렌디한 팝송은 렉스 오렌지 카운티에 선플라워라는 곡입니다!!

저랑 같은 나이인 1998년생에 인디 뮤지션입니다

1225333.jpg

(내 친구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르는 컨트리 재즈 소울 힙합 등등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음악을 하고있는 뮤지션입니다

본명은 알렉스 오코너 라고 하네요 ~

이 친구 음악은 아직 멜론에는 2곡 밖에 없습니다 아쉬워요 ..ㅠㅠㅠ

근데 어제도 한곡 올려준거 보니까 곧 멜론에서도 다 올려줄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뮤비 꼭 보세요 완전 편안한 느낌 에다가 색감 엄청 좋아요 요즘 인디 밴드나 뮤지션들

뮤직비디오는 꼭보는데 그 이유가 배경도 배경인데 엄청 편안하고 색감때문에 찾아보는거 같아요!!

이제 뮤비랑 가사 해석하겟습니다!!!

I want to know
알고싶어
Where I can go
내가 어딜 갈 수 있는지
When you're not around
네가 내 곁에 없어도
And I'm feeling down
그리고 난 우울해지네
So won't you stay for a moment
그러니 내 옆에 잠깐만 있어줄래?
So I can say
그럼 내가
I, I need you so
네가 필요해라고 말할 수 있게
Cause right now you know, that nothing is new
왜냐면 지금 너도 알다시피 새로운 게 없거든
And I'm obsessed with you
난 네게 빠져있어
Then I fell to the ground
그리고 추락했지
And you smile at me and said
넌 울으며 내게 말했어

[Verse 1]
I don't wanna see you crying
네가 우는 거 보고싶지 않아
You don't have to feel this emptiness
넌 이란 공허함 안느껴도 돼
She said I love you till the day that I die
그녀는 죽을 때까지 날 사랑한다고 했지
Well maybe she's right
그래 맞을 수도 있어
Cause I don't wanna feel like I'm not me
왜냐면 나도 내가 아닌 건 싫거든
And to be honest I don't even know why
솔직히 얘기하면 나다운게 뭔지 아직 모르겠어
I let myself get down in the first place
난 처음부터 날 내려놓았거든

Tryna keep my mind at bay
바닷가에서 마음을 다잡으려 해
Sunflowers still grows at night
해바라기는 밤에도 자라고 있구나
Waiting for a minute till the sun's seen
해가 보일 때까지 잠깐 기다릴 뿐
through my eyes
내 눈으로 바라보고있어
Make it down down, do-do-down
이제는 끝내
Make it do-down, du du du
이제는 끝내줘
Waiting for a minute till the sun's seen
해가 보일 때까지 기다릴 뿐
through my eyes
내 눈으로 말야

You know you need to get yourself to sleep and dream
네게 잠과 꿈이 필요한거 너도 알잖아
A dream of you and I
너와 내가 함께있는 꿈
There's no need to keep an open eye
눈 뜨고 지켜 볼 필욘 없어
I promise I'm the one for you
널 위한 사람이라고 약속할게
Just let me hold you in these arms tonight
그냥 네 품에 안기게 해줘
I'm lucky to be near you
네 옆에 있는 난 행운아야
You can see it in my face
내 얼굴에서 느낄 수 있잖아
Back when I fucked my shit up too many times
예전엔 내가 다 망쳤어
Why would I let myself get down in the first place
왜 내가 원점으로 돌아갔는지 모르겠어

Tryna keep my mind at bay
바닷가에서 마음을 다잡으려 해
Sunflowers still grows at night
해바라기는 밤에도 자라고 있구나
Waiting for a minute till the sun's seen
해가 보일 때까지 잠깐 기다릴 뿐
through my eyes
내 눈으로 바라보고있어
Make it down down, do-do-down
이제는 끝내
Make it do-down, du du du
이제는 끝내줘
Waiting for a minute till the sun's seen
해가 보일 때까지 기다릴 뿐
through my eyes
내 눈으로 말야

And so she sat me down and told me that I didn't have to cry
그래서 그녀가 네 잘못이 아니라고 한거야
Said I didn't need to get down and feel empty inside
날 보고 낙담하고 공허하게 느낄 필요가 없다고
And told me that she love me for as long as she's alive
그리고 내가 널 죽을 때까지 사랑한다고
And well, maybe she's right,
그래 그녀가 맞을지 몰라
Cause I hate it when I feel like I'm not me
내가 아닌건 참 싫거든
See, I honestly, don't even know why
봐, 솔직히, 왜그런지 모르겠어
I, I honestly don't even know why
난 정말로 왜인지 모르겠어

I want to know
알고싶어
Where I can go
내가 어딜 갈 수 있는지
When you're not around
네가 내 곁에 없어도
And I'm feeling down
그리고 난 우울해지네
So won't you stay for a moment
그러니 내 옆에 잠깐만 있어줄래?
So I can say
그럼 내가
I, I need you so
네가 필요해라고 말할 수 있게
Cause right now you know, that nothing is new
왜냐면 지금 너도 알다시피 새로운 게 없거든
And I'm obsessed with you
난 네게 빠져있어
Then I fell to the ground
그리고 추락했지
And you smile at me and said
넌 울으며 내게 말했어

I don't wanna see you crying
네가 우는 거 보고싶지 않아
You don't have to feel this emptiness
넌 이란 공허함 안느껴도 돼
She said I love you till the day that I die
그녀는 죽을 때까지 날 사랑한다고 했지
Well maybe she's right
그래 맞을 수도 있어
Cause I don't wanna feel like I'm not me
왜냐면 나도 내가 아닌 건 싫거든
And to be honest I don't even know why
솔직히 얘기하면 나다운게 뭔지 아직 모르겠어
I let myself get down in the first place
난 처음부터 날 내려놓았거든

Tryna keep my mind at bay
바닷가에서 마음을 다잡으려 해
Sunflowers still grows at night
해바라기는 밤에도 자라고 있구나
Waiting for a minute till the sun's seen
해가 보일 때까지 잠깐 기다릴 뿐
through my eyes
내 눈으로 바라보고있어
Make it down down, do-do-down
이제는 끝내
Make it do-down, du du du
이제는 끝내줘
Waiting for a minute till the sun's seen
해가 보일 때까지 기다릴 뿐
through my eyes
내 눈으로 말야

You know you need to get yourself to sleep and dream
네게 잠과 꿈이 필요한거 너도 알잖아
A dream of you and I
너와 내가 함께있는 꿈
There's no need to keep an open eye
눈 뜨고 지켜 볼 필욘 없어
I promise I'm the one for you
널 위한 사람이라고 약속할게
Just let me hold you in these arms tonight
그냥 네 품에 안기게 해줘
I'm lucky to be near you
네 옆에 있는 난 행운아야
You can see it in my face
내 얼굴에서 느낄 수 있잖아
Back when I fucked my shit up too many times
예전엔 내가 다 망쳤어
Why would I let myself get down in the first place
왜 내가 원점으로 돌아갔는지 모르겠어

Tryna keep my mind at bay
바닷가에서 마음을 다잡으려 해
Sunflowers still grows at night
해바라기는 밤에도 자라고 있구나
Waiting for a minute till the sun's seen
해가 보일 때까지 잠깐 기다릴 뿐
through my eyes
내 눈으로 바라보고있어
Make it down down, do-do-down
이제는 끝내
Make it do-down, du du du
이제는 끝내줘
Waiting for a minute till the sun's seen
해가 보일 때까지 기다릴 뿐
through my eyes
내 눈으로 말야

And so she sat me down and told me that I didn't have to cry
그래서 그녀가 내 잘못이 아니라고 한거야
Said I didn't need to get down and feel empty inside
날 보고 낙담하고 공허하게 느낄 필요가 없다고
And told me that she love me for as long as she's alive
그리고 내가 널 죽을 때까지 사랑한다고
And well, maybe she's right,
그래 그녀가 맞을지 몰라
Cause I hate it when I feel like I'm not me
내가 아닌건 참 싫거든
See, I honestly, don't even know why
봐, 솔직히, 왜그런지 모르겠어
I, I honestly don't even know why
난 정말로 왜인지 모르겠어

Tryna keep my mind at bay
바닷가에서 마음을 다잡으려 해
Sunflowers still grows at night
해바라기는 밤에도 자라고 있구나
Waiting for a minute till the sun's seen
해가 보일 때까지 잠깐 기다릴 뿐
through my eyes
내 눈으로 바라보고있어
Make it down down, do-do-down
이제는 끝내
Make it do-down, du du du
이제는 끝내줘
Waiting for a minute till the sun's seen
해가 보일 때까지 기다릴 뿐
through my eyes
내 눈으로 말야

이 친구 노래 들어보시면 진짜 그냥 다좋아요 유튜브에 노래 많으니까 한번씩 들어보세요!!!

빨리 멜론에 이 친구 노래들 다 풀어줫으면 좋겟네요!!!ㅋㅋㅋ

다음 포스팅도 살짝 이런 컨트리 음악느낌 나는 노래 가지고 오겠습니다

제가 갑자기 나른하면서 컨트리풍 음악, 옛날 느낌나는 사운드 곡들에 빠져버려서 ㅎㅎ

노래 들으러 와주세엽!!!!!! 혹시 추천하시는 곡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DQmdFcwgCc7VzfeNZD68RvMiHqcNt8zvArQLfvnmLu4R6bw_1680x8400.png

♥ 댓글 , 팔로우 , 보팅 ,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

follow me!

Sort:  

한번 찾아 들어볼께요~
♥ 댓글 , 팔로우 , 보팅 ,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71.68
ETH 3814.65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