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도 산타가 다녀갔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메리크리스마스⛄~ vuddks(평안)입니다^^
어제는
크리스마스 이브날 !! 모두 행복하셨나요?
저에게도 산타가 다녀갔답니다 그동안 식구들을 챙기면서 도 나자신에게는 인색했던 저에게 딸산타가 소리없이 왔다갔습니다~
image
너무나 멋진 장갑이생겼습니다
아주아주 따뜻하답니다
그런데 손에 끼는게 너무나아깝답니다 혹시나 망가질새라 더러워질새라~ㅋ&&

윗쪽장갑이 아랫쪽장갑으로~
image
어때요?멋지나요?
그무엇보다도 딸아이의 엄마사랑이 가슴절절하게 깊이 느껴져서 저를 행복하게 합니다~ 💞
image

Sort:  

선물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기쁘실것같아요!

헤~감사합니다
선물도 예쁘지만 더예쁜건 딸아이의 마음이랍니다^^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당!ㅎㅎ 딸 마음씨가 진짜 이쁜것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팔불출인가봅니다 ㅋ~😃

따님이 손을 잡아준 듯 따뜻하게 겨울을 나실 것 같네요^^

그렇지요? 헤헤 너무나 따뜻하답니다~~ 댓글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vuddk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따듯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시겠네요~^^
자녀분의 마음이 너무 예쁘고 감사하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함께 행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