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ttps://steemworld.org/@wewe

요리로 가서 보세요. 제 생각에는 왼쪽앱이 연동이 불안정한 듯 하네요.
busy.org 에서도 본인거 들어가시면 보팅파워는 뜹니다.

자세한건 위의 링크로 가보시면 다 보실수 있습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 어제 어찌나 계속 들락날락 거리기만 했는지 아주 애가 타요 ㅜㅜ

100%는 아닐 테니 100%가 아닌 쪽이 맞을 거 같네요

답을 알아냈어요... ㅋㅋㅋ

도움은 못드리고 오히려 여러가지 배워갑니다. ㅎㅎ

같이 배워요! ㅎㅎ

저도 도움을 드리고싶은데 뉴비입장이라.. ㅠ,ㅠ 저도 알려주신대로 두사이트 다 들어가봤는데 전 똑같았어요!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Congratulations @wew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지금 확인해보니까 정상적으로 돌아왔나 보네요!!
핸드폰으로 확인할 때는 새로고침 한번씩 해줘야 해요.
저는 어짜피 0.00인 보팅 남발하고 있습니다 ㅎㅎ
파워당당 0.00보팅.gif

네 ㅋㅋㅋ 지금 그 내용 작성하러 들어왔어요! ㅎㅎ

그래서 적응기에 busy쓰라고 해놨눈데 앙보셨군요 ㅋㅋㅋ

보면 잊고 다시보면 아차싶고, 하 .... 바보인증입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