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 DAY 4

in #kr-newbie6 years ago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mylifeinseoul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image.pn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Sort:  

ㅎㅎ 그림 귀엽네요 :)

ㅎㅎ 저도 귀엽길래 찍어봤어요!

우와 그리고 밴드가 삭을 정도라니... 전 어쩌다 생각나면 한번 땡겨보는 정도라 산지 오래 됐는데도 아직 새것 같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사면 어떤 제품 사실지 궁금하네요! 전 번헤드꺼중에 제일 쎈거(자주색) 갖고 있어요 ㅎㅎㅎ 게이놀 밴드가 색깔이 이쁘던데 강도가 어느 정도인지 몰라서 ㅎㅎㅎ
(홍열님 포스팅에서 수다가 길어지면 민폐일까 싶어서 거기에 남겨주신 댓글에 대한 댓글까지 여기에 포함해서 달아용^^)

아 그게 예전에 발목다쳤을때(발레하기 한참전) 재활하면서 병원에서 산거라 무지 오래된 거에요.. 부드러운 빨간색인데 제가 좀 알뜰해서 얼마전까지 운동하면서도 사용했었었어요. 완전 너덜너덜함ㅋㅋㅋ

6천만전 전으로의 여행인가요..... 익룡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보실 수도 있겠네요! 제가 알기로는 갈매기라고 하더라고요 ㅎㅎㅎㅎ
근데 왠지 익룡이라고 하니깐 그냥 바다여행이 아니라 시간여행이 되는 것 같아서 그림이 더 즐거워지는 듯 합니다^^

오잉 이 사진은 어딘지 정말 모르겠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사실은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카모메ㅋㅋㅋㅋㅋ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ㅠㅠ 누가 보면 저 카모메집 딸인줄 (아니 카모메집 아줌마?)인 줄 알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벽에 그림이 예뻐가지고........ㅋㅋㅋㅋ

ㅋㅋ그림만 보고서는 그게 같은 집인지 전혀 티가 안 나니까 ㅋㅋ괜찮아용ㅋㅋㅋ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2
JST 0.031
BTC 69480.96
ETH 3692.01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