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 DAY 5

in #kr-newbie6 years ago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mylifeinseoul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image.pn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Sort:  

옷 여기 시청역 있는 곳인가요? 뭔가 익숙해보이는데요!

서울역 구역사예요! 아마 현재 도서관으로 쓰이고 있는 서울광장 앞에 있는 구시청사를 생각하셨나봐요 앤소피님!
다 일제시대 때 만들어진 것들이라 건축양식이 많이 비슷한 것 같아요 ㅎㅎ

아 ㅋㅋ맞다 서울역... 잘못 말했어요...ㅋㅋㅋ 진짜에요!ㅋㅋ

ㅋㅋ 맞아요 저도 그럴 때 있어요 머릿속으로 생각하는 거랑 완전 다른 얘기가 입으로 나가는 거...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신기함ㅎㅎ

여기를 흑백사진으로 보니까 드라마 세트장 같아요 !

그나저나 전 사진하나 올리는 챌린지도 까먹고.. 생각보다 힘드네요 ㅠㅠㅠ

제가 흑백처리 하면서 대비를 너무 강하게 줬나봐요ㅎㅎ
이 챌린지는 어디까지나 강제성 없이 하시는 거니깐 편하게 올리셔도 되지 않을까요?ㅎㅎ 저는 제멋대로 이거 연속으로 매일 올리란 법은 없었다며 정신승리(.....)중이예요!ㅎㅎㅎ
힘드시면 조금 쉬었다가 다시 시작하셔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379.42
ETH 3686.72
USDT 1.00
SBD 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