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 DAY 7

in #kr-newbie6 years ago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mylifeinseoul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image.pn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Sort:  

우와 나무가 어마어마한데요?! 나이가 꽤 많나봐요!

네! 일본 다자이후 텐만구에 있는 나무인데 이 곳 나무들이 다들 엄청 오래되어서 엄청 크고 높더라고요. 150년 이상 된 나무들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 기억이 고새 가물가물 하네요;; ㅠㅜ

우와아아아아아 신기신기... 가보고싶네요!

나무가 뭔가 고풍스러워 보이기도 하네요!ㅎㅎ

저 곳 자체가 고풍스럽더라고요.. 나무들도 멋지구.. 게다가 매화나무가 많던데 봄에 꽃 피면 정말 아름다울 것 같았어요.ㅎㅎ

나무 가지며 잎 느낌이 묘하게 좋아요 !

ㅎㅎ 좋아해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나름 찍고 뿌듯뿌듯했답니다 ㅎㅎㅎㅎ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나무의 실루엣이 참으로 아름답네요. 보일 듯 말듯 빛을 가려주는 것도 묘하구요.
아 그리고 설이 지나면 발레를 배워 볼까 합니다. ㅎㅎ
가벼운 느낌으로 ㅋㅋㅋ

우오오오옷 발레 배우시는 거 응원 & 발레일기 기대합니다! ㅎㅎㅎ

엇! 이번에 여행 다녀오시면서 찍으신 사진인가봐요~ 여행기 대신 흑백사진 챌린지도 좋은데요! 그런데 전 게을러서. 원더리나님이 바톤 터치해주신 미션을 아직 시작도 못 하고 있네요..ㅜㅜ 넘 죄송한 마음... 하지만 언젠가 꼭 시작할 거에요!

어머 앤소피님! 제가 괜히 부담을 드린 것 같아 죄송해요.. 근데 이 챌린지 정말 의무감 같은거 가지실 필요 없으세요! 심지어 제가 지명했어도 그냥 무시하고 넘어가셔도 정말로 절대절대 아무 상관 없으셔요! 앤소피님이 아예 안하고 넘어가셔도 / 아주 나중에 한참 뒤에 시작하셔도 / 시작하신 뒤에도 예를 들어 한달에 한번씩만 올리셔도/ 다 상관 없는, 아주 자유롭고 편한 마음으로 참여하시고 싶을 때만 하시면 되는 거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너무 마음에 짐처럼 보관하지 마시고 그냥 어쩌다 내키면 하시고 아니시면 그냥 잊어버리셔요! ㅎㅎㅎ

딱히 별도의 소통 채널이 없어 이 글에 댓글 다는 것으로 말씀드립니다.
수고스럽게 가이드독 사용에 대해 안내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꼼꼼히 확인하지 않고 호출했둔게 맞으며 일일이 확인해서 알려주신게 노력없이는 되지 않는 것을 알며 좀 더 나은 스팀잇을 위해 하신거라 생각합니다. 가이드독으로부터 촉발된것을 이렇게 뿐이 못 보상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해!

아닙니다. 제 댓글이 다소 공격적으로 느껴지셨을텐데도 이해해 주셔서 제가 감사합니다.
저도 같은 뉴비로서 가이드독 포인트가 신세계로 느껴졌거든요. 왜 그러신건지 저도 충분히 이해합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더 나은 스팀잇을 위해 서로 잘 해보아요. 감사합니다.

짱재밌는 @wonderina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감동적인 @trueonot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끝내주는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494.93
ETH 3762.21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