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서 잠시 한국으로 떠나보는 여행^^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록지붕입니다.

이제 우리나라는 곧 설날이네요?
타국에서 맞이하는 두번째 명절입니다.
오늘은 한국적이고 맛난 한국음식을 사기 위하여 좀 떨어진 시내로 나갔다 왔습니다^^

며칠째 눈이와서 강제강금 당한지 5일째...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바람도 쐬고, 설날을 맞이하여 시내에 있는 제법 규모가 큰 마트에서 세일도 한다고 해서, 오랫만에 한국식품을 원없이 구경도 할겸 1시간20분 거리에 있는 시내로 마트를 다녀왔습니다.
믿어지시나요? 마트를 가기 위해 부산에서 대구까지의 거리를 운전해서 간다는 것이? ㅎㅎ

제가 사는곳에서 가장 규모가 큰, 한국 마트는 1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토론토에 있습니다. 토론토에 있는 한국 마트는 굉장히 크고, 한국에 있는 대형마트와 거의 다를것 없을 정도로 물건도 다양하답니다.

하지만 오늘은 토론토보다는 규모는 작지만, 우리나라 물건이 없는것이 거의 없는 미시소거에 있는 한국마트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캐나다에 온지 거의 8개월만에 가보는 대형 한국마트입니다. ㅎㅎ

집 가까이에도 한국음식을 구할 수 있는 한국마트가 있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크고 다양한 한국물건을 접해보는것은 정말 오랫만이랍니다.

찾아오는 손님들도 거의 한국분들이라 여기가 바로 우리나라...한국이네요...^^
지천에 한국물건들...그리고 한국 사람들...한국말...ㅎㅎㅎ 잠시 우리나라로 온 듯한 착각을 하게 됩니다^^

사진210.png

사진214.png

사진211.png

사진209.png

한국에서는 거의 해마다 다가오는 명절이라 거의 습관적으로 어른들을 찾아 뵙고, 음식을 하고, 휴일을 즐겼는데요, 잠시 우리나라를 떠나오니 습관적으로 보냈던 명절이 즐겁고 행복했던 순간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람은 항상 지나고 나서 그 추억의 아름다움을 되새기게 되나 봅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네~~감사합니다^^

건물이 참 특이하게 만들어졌군요.

저는 벤쿠버에서 몇 년간 살았는데....

캐나다 소식이라는 말에 들어와 봤네요.

힘이 되시라고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벤쿠버는 날씨도 온화하니 살기 좋죠?
감사합니다^^

만두 전골이 매콤 한게 맛있쩡 ^^

네~~간만에 포식했네요^^

오 미국과 캐나다는 아무래도 그런거 같습니다 미국에 있는 제 친구도 출근길이 3시간 마트에 2시간 그러더군요 그래도 자신이 멀지 않은 곳에 산다 그러더라구요 ㅎㅎㅎ 건물 모양이 마릴린 먼로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 저는... 잘 ^^ 와닿지는 않네요 ^^

출근길이 3시간이요? ㅎㄷㄷ
저야 6개월이나 1년에 한번가는 마트지만...ㅠㅠㅠ
제가 사진을 운전중에 찍어서 제대로 나오지 않았네요.ㅠ
실제로 보면 좀 비슷하기도 해요~ㅎㅎ

타국에서 보내시는 명절도 의미가 깊죠 :) 즐거운 설날 보내세요! :D

네~~
한국을 떠나왔다는것이 실감나는 명절이네요..ㅎㅎ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한국 마트 가는 날이 생일이죠 ㅎㅎㅎ

ㅎㅎ 맞아요!!
간만에 쇼핑다운 쇼핑하고 왔네요^^

즐겁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 행복한 명절되세요

네~~행복한 명절되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50
ETH 2910.5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