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와도 너무 많이 와요!!!눈...눈...눈...그리고 캐나다의 각종 픽킹 체험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록지붕입니다.

이번주는 4일동안 쉬지도 않고 눈이 내려요!
보통은 1-2일 정도 내리다가 3-4일 정도 쉬고...다음에 녹을랑 하면 또 내리던 눈이...
어찌 된일인지 이번주는 4일동안 계속 내리네요.
평일에는 제설차가 바로 바로 치워서 운전에 어려움이 없지만,
오늘같은 주말은 제설차도 빠르게 치우지 않아 바깥에 나가는건 엄두도 못내고 강제 집안에 강금당해 있어요.ㅠㅠ

사진193.png

항상 햇볕이 쨍쨍한 한국을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겠네요.

하지만 여기도 4월정도 되면 날씨가 환상적이예요. 가끔 아주 맑던 날씨가 갑자기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소낙비가 미친듯이 내려서 당황한적도 있지만...대부분은 아주 좋은 날씨랍니다.

작년 여름에 여기 정착하고, 재미있는 체험을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봄에는 딸기, 여름에는 체리와 블루베리 그리고 가을에는 사과와 복숭아 따기 체험을 할 수 있는 농장들이 아주 많아요.
농업국가답게 농장의 규모도 어마어마해요.

사진198.png

여름에는 날씨가 30도를 넘지만, 습기가 거의 없어 아주 상쾌하답니다.
에어컨 없이 지내는 가정도 많아요. 그늘에 들어가면 선선하니 아주 쾌적하거든요.

먼저 7월 잠깐동안 체험이 가능한 체리예요. 아주 맛나 보이죠? 여기 체리는 약간 싱거운 맛이 나긴 하지만 굉장히 달고 맛나요. 가격도 여기서 재배되니 저렴하기도 하답니다.

사진192.PNG

다음은 블루베리예요. 여기 블루베리는 아래와 같이 알이 굵고 굉장히 달아요. 공기가 좋아 따로 씻지 않고 그냥 먹어도 되요. 저렇게 내가 딴것을 무게를 재서 가격을 치르고 사오는 거예요. 시중 가격보다 많이 저렴한 편이구요. 블루베리는 냉동보관이 가능하여, 냉동실에 넣어두고 겨우내 쥬스도 해 먹고, 플레인 요구르트에 넣어 먹기도 하고...겨울에 아주 잘 먹고 있네요.

사진194.png

다음은 사과따기 체험이예요. 캐나다 사과는 나무가 작아서 이렇게 서서 손으로 딸 수도 있어요. 처음에 가면 제일 맛나 보이는 놈으로다가 몇개 먹고, 내가 집으로 가지고 올 정도의 사과를 따서 무게에 따라 가격을 치르고 바구니에 담아 온답니다.
집에 가져온 사과는 사과파이나 사과쨈 그리고 사과쥬스등으로 아주 맛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사진191.png

한국에서는 따로 체험을 다니지 않아도 너무 재미있는것들이 많지만요,ㅎㅎ
여기는 운동을 하는것 외에는 재미있는것들이 거의 없네요...ㅎㅎ
그래서 이렇게 각종 픽킹을 가거나, 여행을 다녀요.

궂은 날씨에 여름의 추억을 꺼내 봅니다^^

Sort:  

Hi @wooyamum77! You have received 0.276 SBD tip + 0.02 SBD @tipU from @floridasnail :)

Tipuvote! - upvote any post with with 2.5 x profit :)

눈을 못보는 곳에 사는 저는 눈도 가끔 부럽네요~
보팅주사위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https://steemkr.com/kr/@floridasnail/street-smart
tip! 0.276

아앗~~~
이런 행운이요~~처음입니다^^
감사합니다^^

체리 맛있겠어요~

네~~
체리 엄청 맛나욤!!
여긴 체리가 직접 재배되서 싸기도 하구요^^

어? 그러고 보니 검은 돌님도 체리성애자셨나요?^^

과일 킬러랍니다 ㅎㅎ

과일이 무척 신선해 보이네요 ㅎㅎ
그나저나 캐나다에 눈이 엄청 많이 오는가봅니다.!
눈오는 풍경은 겨울에만 볼 수 있다보니 눈이오면 기분이 참 좋아지는데, 4일 내내 내리면 눈에 질릴 것 같네요 ㅜㅜ 거기다 강제 감금이라니!
얼른 빠져나오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연속으로 온 날이 별로 없는듯한데요, 특히 2월에 눈이 많이 온다고 해요~
여기는 녹색과 흰색으로 정의내려지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멋지고 훌륭합니다!!!!!!
변화무쌍한 캐나다 날씨
이젠 운동하시면서 적응 잘 하시지요
그래도 캐나다는 복 받은 나라지요

네~~
운동도 열심히!!!
적응 잘 하고 있습니다^^

신 음식이라면 공포에 떠는 저이지만 유일하게 즐기는 신 과일 체리 사진을 보고 때아닌 겨울날 일요일 아침에 타액 분출 중... 이따가 체리 사러 가야겠어요~ ㅎㅎ

체리 엄청 맛나죠?
저도 체리는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기서 실컷 먹을 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

역시 캐나다 네요 ^^

겨울 빼곤 좋아요^^
유니님 사시는 곳은 바다와...날씨...환상적이죠? ㅎㅎ
언제나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짱짱맨 화이팅!!!

오 체리 블루베이 다 7월달에 수확하나요?

네~~
체리는 7월초 2주정도...블루 베리는 7월에서 8월중?
체리는 수확시기가 아주 짧아요...그래서 기회 잡기가 쉽지 않죠? ㅎㅎ
감사합니다^^

이야 눈이 4일연속으로 내리다니 다른 피해는 없으셨어요?? 하긴 저도 다른 외국 친구가 날씨만 따지자면 한국이 맑은 날이 많다고 하긴 하더라구요 ^^ 과일농장에서 직접 과일을 보는건 처음이네요 ^^

피해는 없지만...담부턴 비상식량(?)을 준비해 둬야 할듯? ㅎㅎㅎ
미세 먼지만 아니면 우리나라 날씨가 최고죠^^
어릴적 배웠던 날씨에 대한 극찬...이해가 되요^^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