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소개글] 기프토Gifto(GTO) 너 누구니?

in #kr-newbie6 years ago

GIFTO메인이미지.png

1. 기프토 너 누구니...?

  • 쉽게 얘기하자면 아프리카TV의 별풍선 같은 것을 블록체인화 한 것!

  • 기프토의 취지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 컨텐츠 플랫폼의 개인 스트리머 들에게 적절한 수익구조를 안겨주기 위함입니다.

  • 기프토를 이용하여 선물을 구매하고 내가 후원하고 싶은 스트리머에게 전송

2. 왜 기프토여야 하는가

  • 최근 많은 개인 스트리머 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의 유명 스트리머를 제외하고는 조회수가 적거나 광고 노출량이 적어서 이렇다 할 수익을 내지 못하는 스트리머들이 많습니다. 손쉽게 구매하고 손쉽게 전송하여 그들에게 수익을 안겨주는겁니다.

  • 가상화폐를 이용한 선물 지급은 국내와 해외구분없이 간편하게 송금함으로써 자신이 좋아하는 국내, 외의 스트리머에게 후원 하는것에 대한 장벽을 낮춰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 스트리머와 시청자간의 직접적인 거래로 인하여 수수료 발생이 없고
    해외 사이트의 경우 비자카드등을 통한 결제가 이루어지는데 기프토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기프토 프로젝트 개념도.jpg

3. 현재 사용중인 곳이 있나요?

  • 현재 업라이브라는 이름의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 업라이브는 대만, 홍콩, 중동 등의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있고 약 1만 명의 스트리머들이 활동중에 있습니다.

업라이브는 아시안 이노베이션 그룹이라는 회사에서 운영중인 플랫폼이고
기프토 또한 동일한 회사에서 개발 유통하고 있습니다.

4. 어디에 가면 살 수 있나요?

개인적으로 아프리카TV의 별풍선이 코인으로 나오면 참 재밌을꺼라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인이름은 StarBalloon(SBN)코인 어떤가요?

Sort:  

이렇게 실제로 쓰이고 있는 코인들이 더 좋은 결과를 보여줄것 같습니다. 아프리카 코인은 음....

실용적인 코인이 많이 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흥미로운 코인이네요 :) 잘보고 갑니다 :) 기프토 코인 살펴봐야겠네요.

최근 코인네스트에 신기한 코인이 많이 상장되었더라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흥미로운 코인이네요
앞으로 1인 미디어 시장이 더 커질텐데
기대할 만한 코인인 것 같습니다 ^^

1인 미디어 시장이 커짐으로써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방송을 접할수 있다는 점이 좋은거 같아요

팜비치 보고서에서 GTO를 정말 좋게 보더군요

GTO 사고 싶은데 현재 추매 자금이 하락장에서 다 쓰는 바람에 ㅜ

부족하네요

여튼 GTO 잘 되길 빕니다!! 나중에 매수 검토해봐야겠어요

상승장으로 물려있는 자금들이 많이 풀려야 할텐데요.. ㅠ

놀러왔어요^^ 기프토 좋아요ㅎㅎ

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ㅎㅎ

아프리카 별풍선이름을 줄임말로 표현해보겟습니다.
스 발룬

음;; 적절하지 않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 붙혀말하면 위험하네요

게임 스트리머의 방송을 자주 챙겨보는데, 이런 것도 생기면 재밌을것 같네요!

모닝조님 기프토 100점 감사합니다! 하는 시대가 올 꺼 같네요!

기대가 큰 코인인거 같습니다 ㅎㅎ @홍보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ykcryptoinfor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koreancrypter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많은 보팅은 처음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설명 보고 나니 조금 관심이 생기는데요??

앞으로도 생소한 코인 많이들고 올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831.12
ETH 3801.9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