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휴식 공간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일주일중에 가장 빨리 지나가는 주말
한주의 마무리로
상수의 카페 어니언을 방문했습니다!

IMG_2467.jpg
분위기 가득 어니언에서 인증샷~!!

IMG_2179.jpg

내부는 빈티지함이 물씬납니다~!!
어니언카페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바로바로 브레드입니다!!!

IMG_2182.jpg

맨앞에 팡도르라는 빵이 어니언카페의 대표브레드 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먹더라구요~!

IMG_2188.jpg

IMG_2183.jpg

접시에서만큼 느낄 수 있었던 팡도르의인기! 그외의 빵도 특이하고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ㅠㅠ
어니언은 빵을 먼저 계산하실때 음료를 같이 시키시면 번호를 불러준답니다!

IMG_2191.jpg

제가픽한 어니언카페의 팡도르, 어니언브레드입니다!
빵은 촉촉하고 음료는 달달하니 둘의 조합은 최고였어요

배불리먹고 어니언의 내부를 구경하였습니다.

IMG_2187.jpg
카페입구에는 어니언의 인테리어에 대해 적혀있는데 50여년이 된 건물의
자연스러움이 이렇게 멋스럽게 보인다는 거에 대해서 놀랐어요!

IMG_2469.jpg

인위적이지않고 부서지면 부서진대로의 자연스러움이 이카페가 주는 느낌이 아닐까 싶네요!

Sort:  

어니언 핫한 그 곳! 사진 감각이 예술인데요? ㅎㅎ

감사합니다 핸드폰으로찍은 사진인데 예술이라고해주시다니!!!ㅋㅋ

상수역이면 가까운데 함 가봐야겠어요~
비슷한 느낌의 카페로 커피프릳츠라고 유명하시니까 아시겠죠? ㅋㅋ 공덕역 인근인데 빵도 맛있고 느낌이 비슷한 것 같아요..! 팡도르 함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ㅋㅋ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한번 꼭 먹어보세용!!!

저긴 인스타에서 많이 보던곳이네요ㅎㅎ
어니언브레드가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ㅋㅋ

네네!! 제가먹은빵은 다맛있었습니다!!!ㅋㅋㅋ

인테리어가 빈티지 한게 장난 아니네요.
와이프 입덧이 좀 약해지면 한 번 손 잡고 데이트 하러 가봐야겠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넵!정말강추입니다~!!

오~ 팡도르!! 저 위에 하얀색은 슈가파우더인가요? 되게 달달하니 맛있어 보입니다~ 쌉쌀한 커피와 먹으면 좋겠네요! 상수에 예쁜 가게가 많다던데 언제 서울올라가면 들려봐야겠어요~^^

네네슈가파우더를 팍팍 뿌려주었는데도 많이달지않구 맛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비드 입니다. 또뚜오케 친구분

David!!!!! Hi~!!

인상적인 카페소개 첫글이네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두팔로우했습니다~~!

Following you!

Congratulations @youngjinyo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youngjinyo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0
BTC 67701.44
ETH 3730.48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