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 절정의 금요일. 너무 춥네요 🤤

in #kr-newbie6 years ago

스티머 여러분 안녕하세요!
뉴비 @yujanim 입니다!

가입해두고는 한동안 너무 바빠서 스티밋 라이프는 꿈도 못 꾸고 있었네요 ㅠ ㅠ

Screenshot_20180126-070612.jpg

요 몇일 계속 기록적인 한파가 지속되더니
오늘 그간의 기록을 또 갱신했네요!

서울 -18도 🤤🤤
체감온도 -24도 😂😂😂

저희집은 지지난주 강추위때 온수관이 동파되서 난리였던 터라
안입는 패딩으로 꽁꽁 감싸놓고 했어요.

모두 동파 사고 주의하시고 감기 유의하세요!

오늘은 불금 :) 한파도 불 태워버려요 👏👏👏

Sort:  

요즘 너무 춥네요 !!
화이팅합시다~ㅋㅋ

정말 너무 추운거같아요 🤤🤤 귀돌이에 마스크에 목티로 꽁꽁 했는데도 꽁꽁 어는 곳이 생기네요 ㅠㅠㅎㅎ
핫팩 꼭꼭 챙기시고 추운 겨울 따뜻하게 버텨보아요!

날씨가 정말춥네요ㄷㄷ
모스크바보다 춥다는한국ㅠ
짱짱맨은 사랑입니다!

짱짱맨은 사랑이에요 🙈🙈
러시아보다 한국이 춥다니 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이번 겨울은 특히나 춥네요! 그만큼 봄이 기다려져요!

안녕하세요
이번주 가장추워요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정말 너무 추운 주간인거같아요 ㅠㅠ 감기조심하세요!

진짜 너무 추워요 ㅠㅠ
불금이여도 이런 날씨엔 집에만 있고 싶네요ㅠ
감시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결국 집에서 피자 먹고 오랜만에 푹 잤네요 ㅎㅎ 너무 추운 날씨가 가끔은 집에서 푹 쉬는 시간을 주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20.17
ETH 2979.2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