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가입했습니다 반가워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6 years ago

오랜 가입 승인 기간 동안 드디어 가입 했네요
익숙하지 않은 UI인지라 혼란스럽습니다.
프로필 사진 조차 어떻게 바꾸는지 아무리 봐도 모르겠네요 헤-

공부 한번 해봐야겠어요

Sort:  

반가워요~ 보팅팔로할게요!!

반갑습니다 맞팔 보팅 했습니다.

저도이번외 가입된 뉴비인데 함께 공부해나가요~!
팔로우 보팅 드립니다~!

반갑습니다 ㅎ 그나저나 프로필사진은 어케 바꾸는지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천천히 스팀잇에 익숙해 지실겁니다
이지스팀잇님의 글을 보시면 금방 이해가 되실거에요!
뉴비에게 관대한 스팀잇이니 천천히 이해하시면 될 듯 합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함께 즐거운 스팀잇 했으면 좋겠네요 ^^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당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ㅎㅎ

스팀파워 100%로 보상 설정을 하신 것 같네요! 현재 시세로는, 50%/50% 보상을 선택하시는게 더 유리할 것 같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며칠전 왔어요. 맞보팅맞팔 부탁드릴께요.

반갑습니다 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1주일 뒤 부터 네 감사합니다 ^^

어서오세요~ 자주소통해요~~
가상화폐 뉴스, 일상생활, 게임방송 하는 @smigol 입니다~

네 반갑습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2133.38
ETH 2905.4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