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7년 Bree가 블로그에 올렸던 영어강좌 및 독후감 정리 (feat.2018년 블로그 로드맵)

in #kr-newyear6 years ago

진짜 모아 놓고 보니 그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

앞으로도 재밌는 이야기 많이 써주세요! 어느새 브리님의 개그에 중독되서 헤어나올 수 없거든요. :) 경기도 오산은 제 마음 속 깊히 묻어 둔 개그였는데 그걸 쓰시다니. ㅎㅎ

그리고 브리님의 독후감은 제가 쓰고 있는 독후감에도 많은 영향을 주셨어요. 글이 안 써지면 브리님의 독후감을 참고하고 그랬거든요. ㅎㅎ
제게 귀감이 되는 글을 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브리님. :D

저도 브리님 따라 한 해 정리하는 기분으로 제 글들도 한 번 정리해 봐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tip!

Sort:  

아지매 개그에 맛들리면 헤어나기 힘듭니다. ㅎㅎ 좋아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글 쓸 때마다 재미있게 쓰려고 노력중이랍니다. :)
초코님도 정리해 놓으시면 소설과 독후감, 소소한 음식 이야기가 꽤 되지요? 저도 궁금하네요. :)
팁 고맙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32.73
ETH 3765.99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