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Old]옛것을 사랑하라 "다이얼전화기"

in #kr-old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행복을 전하는 테이블세터 @dobdirection입니다.
개인적으로 옛날물건 &느낌을 기록하기 위해 옛것을 사랑하라!라는 주제를 가지고 글을 올리기 시작하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저의 포스팅으로 인해 옛날의 느낌과 소품들을 보며 추억을 회상하고 향수를 느끼길 바라며 옛 소품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KakaoTalk_20180605_150850712.jpg

KakaoTalk_20180605_150849870.jpg

오늘 제가 소개 해드릴 아이템은 예전 어릴적 많이 사용 되었던 "다이얼 전화기" 입니다.
다이얼을 돌리며 전화번호를 입력하며 전화를 걸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다들 핸드폰을 들고 다니시기에
집에 전화기 자체를 두고 계시지 않은 분들도 상당히 많으실꺼라 생각합니다.
친구집 그리고 어디든 전화를 걸때 받는사람에 대한 전화예절도 있었던 그때가 생각나네요!
드르르륵 거리던 다이얼 전화기 소리를 오랜만에 들어보니 그때의 추억이 떠오릅니다.
몰래몰래 전화하던 그런 시절...
그때의 추억! 많은 분들께서 다이얼 전화기를 보고 생각드실거라 봅니다! ^^


옛것을 사랑하라 오늘의 아이템 다이얼 전화기 였습니다


스팀.jpg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와 이건 할아버지집에서 본거..... ㅎㅎㅎ
이걸 가지고 계시다니 대단하시네요 dobdirection님^^

어릴적 추억이 있는 물건이라... 버릴수 없드라구요..ㅋㅋ
특히 사진이 들어있어 더욱더 ...그렇구요!! :)

와..
이거 아직도 들고 있으시다니..

아....재요!

You received 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6.05. Congrats!

추억돋네요~ 저희집에는 아이보리 색이 있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아니아니 이거를 가지고 계시다니~ 그런데 전 기억이 가물가물.. 그 당시 제가 있었나 없었나 추억 할 수 있을까 말까 싶은데 애기 때 사진 속에 있는지 한번 봐봐야겠어요~!

하핫....예전 사진들 보면 집에서 찍은 사진들 많으니 발견하실지도!! ㅋ

와우~ 대박~

이걸 아직도 가지고 계시다니 ㅎㅎ

이런 걸 보관하고 있다는 것이 정말 대단해요.

집에 옛물건들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ㅋㅋ

다이얼 드르륵드르륵 돌리던거 생각나네요~
추억 가득한 물건들이 많아서 자주 추억하러 올께요^^

감사합니다!! :) 추억돋는 물건들 많이 찾아 올려보겠습니다!! :)자주뵈요!!

와... 저거 진짜 오랜만이에요 ;)
저 초등학교 중학교 때만 해도 집에 전화기 다들 놓고 살았었는데...
비트라는 영화 이후로 슬슬 삐삐가 보편화되고... 핸드폰이 생기고.. :)

그러게요... 저당시에는 몰래몰래 가슴졸이며 전화하던 때였죠..ㅋ 세월이 빠릅니다..

Congratulations @dobdirecti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