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일기 #116] 인디구의 근황!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20180719_221844.jpg

안녕하세요 @indygu2015(인디구)예요!


제가 또 PDX카펫이야기를 신나게 한 후
잠수를 시원하게 탔엇네요 ㅎㅎㅎ
사실 잠수탄 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그래도 가끔 스팀잇 눈팅은 했는데
오늘은 일도 안가고 간만에 휴식인지라
저의 소식을 이따금 전하고 싶어서 달려왓답니다 :)


혹시 예전에 저의 일기를 읽으신 이웃님이라면 아실텐데
남편이 이집트로 발령이 나서 9월부터 시작해 약 1년동안
롱디를 해야한다는 참담한 소식을 전해드렸었죠....


근데 그 오더가 취소됐어요~~ >_________<

남편이 예전부터 준비해왔던게 드디어 뽑혔지뭐에요!
그 일이 이집트가는 것보다 더 중요한 일이라
이집트 발령은 자동 취소가 되었어요! ㅎㅎㅎ
많은 백그라운드 체크를 요하고
뽑히기도 쉽지 않아 큰 기대 안했었는데 남편이
이 기쁜소식을 전해줄때 저는 너무 좋아서
사실이냐며 눈물이 펑펑 나더라구요 ㅎㅎㅎ
저에겐 그 일이 얼마나 중요하고 뭐 그런걸 떠나서
남편과 롱디를 안해도 된다는 그 안도감이 너무 컸어요 :)



그래서 저희 가족은 대략 11월달쯔음
남편이 이제부터 일할 곳인 워싱턴 DC로
거처를 옮길 예정이랍니다!


요즘 집을 알아보느라 정신이 없어요!
워싱턴DC 집값은 또 하늘을 찌르는것을 넘어
아주 우주로 향하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또 어떤 곳들은 집값이 너어무 싸고
그런곳들은 딱봐도 게토인지라...
또 피해야 할 곳이구요. ㅠ.ㅠ


적당한 가격선에서, 또 남편 직장과 20분 반경으로
집을 알아보는데 쉽지가 않네요 이거ㅎㅎ
일단 지금은 집을 열심히 알아봐놓고
이사를 했을때 한 군데 한 군데
둘러보며 결정하려고 해요!
저희도 조만간 똥칠이 집사언니 처럼
로드트립을 해야 할 판이네요 :)


아참 그리고 잠수탄 사이에
우리모찌 중성화 수술 드디어 시켰어요! ㅋㅋㅋ
우리모찌 중성화 수술은 미국에서 아니구요.



20180806_121754_1.gif

국경을 넘어 멕시코에서 시키고 왔답니다ㅎㅎㅎ
네? ㅎㅎㅎ
자세한 이야기는 제가 내일 해드릴게요 :)


아참 그리고 제가 잠수타고 있는동안
우리모찌 묘기가 하나 늘었어요 !!!!
이젠 성인이 되어 배움의 길은 끝이겠거니 했는데
역시 배움에는 왕도가 없나봐요ㅎㅎㅎㅎ



20180731_203553_223_1.gif

모찌 플리즈~~~ 하면
이렇게 손으로 달라고 하는 시늉을 하는 모찌 ㅎㅎㅎ
귀염 +1 추가 되었습니댜.



20180812_225034.jpg

지금은 이렇게 수술하고나서
꼬깔신세를 ㅎㅎㅎㅎㅎ
똑! 사세요~~ 코스프레중인 모찌ㅎㅎㅎ


무튼 나머지 일상은 그냥 일하며
공부하며 그렇게 보내고 있어요.
조만간 인턴십을 해야하는데 시간이 애매해
이곳 텍사스에서 하고 워싱턴으로 넘언 갈 생각이라
열심히 진도를 빼며 정신없이 그렇게 보내고 있었네요 :)



20180804_144502.jpg

아! 저 그리고 운동 다시 시작했어요 ㅎㅎㅎㅎ
사실 2018년 새해다짐으로 운동하겠다 했었는데
8월달부터 이행하고있네욬ㅋㅋㅋㅋㅋ
남편과 집근처 헬스장을 끊어 운동하고 있고
살을 좀 찌워보려고 프로틴 파우더를 먹고 있답니다.
제가 먹는건 왼쪽의 하얀것!
한잔 마시면 50g 단백질과 1340칼로리가 들어있는
운동 안하면 정말 뱃살로 슈욱 갈게 분명한 이 음료덕에
운동도 더 빡시게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자세한 이야기는 또 하루하루 풀어가 보겠습니다!
그나저나 이웃님들도 잘 계셨지요 ^^?

Sort:  

인디구님~ 운동까지 하시다니 지금도 부러운
몸매신데 말이죵~!!^^ 모찌 너무 귀염 뿜뿜이네요~

아이고 아닙니댜
빼빼마르다고 좋은게 아니더라구요
진짜 근육있고 탄탄한 몸매를 위해!! ㅎㅎ
꼭 에프터 사진을 보여드릴 날이 왔음 좋겠네요 ㅎㅎㅎㅎ
감사해요 오랜지님!! :)

와 축하드려요, DC에서 또 멋진 일들만 있으시길!

ㅎㅎ 감사합니다 계도님!!!!:')

모찌 너무 예뻐요//ㅅ//)

앗 감사해요 따라단님!!!ㅎㅎ 모찌 가끔은 밉상인데 ㅎㅎ 이럴땐 넘 귀엽지뭐에요ㅎㅎㅎ

하하 축하드려요.ㅋㅋ 짤들이 아주 알찹니다.ㅎㅎ

감사해요 키위파이님ㅎㅎㅎ
간만에 짤들이 그리워 끄집어와봤어요ㅎㅎㅎ

아니 우리 인디구 동상 잠수를 이렇게 잘해서리
수심 몇미터까지 하려나 ㅋㅋㅋ

아무쪼록 이집트 안가게 되서 너무 다행임 ㅠㅡㅠ

만쉐이~~

ㅋㅋㅋㅋㅋ언니 댓글에 빵터졌네요 증말ㅎㅎㅎ 아 저도 사실 제가 이렇게 잠수에 실력있는줄은 몰랐다니깐요ㅎㅎㅎㅎㅎㅎㅎ수영도 하나못하는데 말이즄ㅋㅋㅋ

어딜가든 집값이 문제구만유 ㅋㅋㅋ 롱디 안하게 되신것 축하드려요

ㅎㅎㅎ그쵸 다떠나서 그게 젤 기뻣어요 ㅎ 롱디는 지긋하게 벌써 해왔던지라ㅜㅎㅎㅎ감사해요 횩횩형!ㅎㅎ

중성화 수술을 멕시코가서? 무슨사연인지 궁금해지네요.

가격이 저렴하고 의사들도 친절하다고 해서
여행할겸 댕겨왔어요 제이탑님!!ㅎㅎ

오랫만에,방가워요.^^
..
남푠님과 쭈우욱 같이 있게 되신것 진심으로
축하해요.^^

비비아나님~~ :)
너무 오랜만이지요 ㅜㅜ ㅎㅎ
반겨주셔서 감사해요 헤헤 :)
그리고 축하해주셔너 넘넘 감사합니다!
dc가면 더 활기찬 에피소드가 많이 생기지 않을까
두근두근 하고있어요 ^^

남편분과 생이별을 면하신것 완전 추카추카 합니다 ㅎㅎ
이사는 힘든것 같아요 준비하시느라 바쁘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손키삼츈!!!!
지금은 사실 폭풍 전야예요! 아마 한 10월쯤 되면
또 잠수할만큼 바빠질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행복합니다!! :)

와 축하드립니다 !!
20분 반경에 성공적으로 자리 잡으시면 완전 행복하시겠어요. :D

중성화 수술기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

ㅎㅎㅎ 그쵸!!!! 행운을 빌어주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5.20
ETH 2928.1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