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lly 맛집 2] 뜨끈한 국밥 한 그릇! 신월동 맛집 콩심

in #kr-overseas6 years ago

안녕하세요, @j-elly입니다.

엄마가 편찮으셔서 입원 중이신데 맛집 포스팅을 쓰는 딸을 용서하세요ㅠㅠ
저도 먹어야 힘을 내니!

(스팀잇맛집메인).jpg

어제 저녁, 잠시 귀국한 신랑과 함께 친정집 앞에 밥을 먹으러 나갔습니다.
작년에 생겨 저는 한 두 번 갔던 곳인데요.
눈도 내리고 춥고 해서 뜨끈한 게 먹고파서 ^^

IMG_2501.jpg

뜨끈한 국밥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신월동 맛집 콩심 입니다.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지양로 66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961-2)
전화번호 : 02-2604-1845
영업시간 : 24시간!

IMG_2493.jpg

IMG_2494.jpg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깨끗하고 넓은 홀이 나옵니다,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메뉴판을 먼저 볼까요?

메뉴.jpg

콩나물국밥 전문점 답게 기본적인 콩나물국밥을 비롯해서
만두가 들어간 만두콩나물국밥, 김치만두콩나물국밥 등이 있구요.
비빔밥, 떡갈비, 메밀전 등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어요.

IMG_2492.jpg

셀프바에는 깍두기, 김치, 오징어젓갈 등이 있구요.
밥솥 안에 따뜻한 쌀밥이 가득있는데, 주문시 나오는 밥이 적으시다면
저 밥솥에서 더 떠다드시면 됩니다. *단, 1인 1주문시 ^^

IMG_2489.jpg

신랑은 김치콩나물국밥, 저는 만두김치콩나물국밥을 주문했어요.
1인당 달걀 하나씩. 달걀은 국밥이 뜨거울 때 톡 깨서 넣어줘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죠.

IMG_2490.jpg

저의 만두김치콩나물국밥.
원래 만두김치콩나물국밥은 밥이 따로 나오는데, 주방에서 헷갈리셨는지 밥이 말아져나왔어요.
한 뚝배기 가득 담겨져 나온 뜨끈한 국밥.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죠? ^^

IMG_2491.jpg

달걀을 넣어줍니닷, 취향에 따라 휘휘 저어서 드셔도 되고.
국밥 속 깊숙이 달걀을 넣어 완숙 된 노른자를 드셔도 되구요 ^^
저는 전자! 휘휘 저어서 다 풀어주었어요.

여기까지 찍고서 열심히 먹느라 음식 사진은 없....죄송죄송ㅋ

IMG_2500.jpg

카운터에서는 전주명물 초코파이, 콩심 브랜드 달걀, 헛개나무 열매 차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IMG_2499.jpg

계산하고 나가실 때에는 터칭앱으로 꼭 스탬프를 찍어주세요.
국밥을 즐겨드신다면 12+1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맛집이 생각보다 적은 동네인 신월동에 깔끔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맛집이 생겨서 좋더라구요.
다음 번엔 가서 통돼지 양푼 김치찌개도 먹어볼까 합니다. ^^

국립과학수사연구소가 있는 신월동 우성상가 근처랍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지양로 66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96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콩나물국밥 뜨근뜨근 맛나보여요
이시간에 더 땡기네요~^^

그쵸^^ 요즘처럼 추운 날의 연속일 때에는
요런 메뉴도 참 좋아요-

ㅋㅋㅋㅋ왠지 모르게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서 피식했습니다
젤리님이 맛난거 드시고 힘내셔야하니까 어머니도 용서해주길거예요!!

앗, 이 동네를 잘 아세요? ^^
엄마는 매일 저나 이모가 밥 먹는거 걱정하세요, 누가 누굴 걱정하는지ㅠㅠ

맛있는 거 드시고 힘내셔야 병간호 할 수 있어요~^^
신월동은 제게도 반가운 동네네요

감사해요!!
신월동과도 인연이 있으신가봐요. 신기하다...히히

우항 신월동이라니~ 저는 오목교점 이용하는데 넘나 반갑네요:)!

앗, 오목교점! 저랑 가까운데 사시나봐요 ^^

병 간호가 보통일도 아니고 얼마나 힘든 일인데요.
맛나게 먹고 힘내야죠.
콩나물 국밥 정말 맛나보이네요. 만두도 있으니 먹고 나면 아주 든든하겠어요!

맛있게 잘 드셨다니 칭찬합니다! :-)

잘하셨어요. 밥 꼭꼭 씹어드시고 더욱 기운 내셔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159.84
ETH 2972.58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