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영미 'Team Kim' 일본 꺾고 4강 진출!!! 가즈아~~

in #kr-overseas6 years ago

영미팀 'Team Kim'이 일본을 가볍게 꺾고 4강이 겨루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한국 언론에서도 플레이오프 진출을 알리는 기사가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주 24일 토요일과 25일 일요일 치뤄지는 4강 대결이 기대됩니다.
캐나다팀과 스위스에 아깝게 승리를 놓쳤지만 일본을 9-5로 가볍게 꺾고 3위의 성적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는데요.

세계 선수권 본선(플레이오프) 에대해서 잠시 알려드리면, 13개 팀 중 예선 성적 상위 6팀만 올라갈 수 있고, 예선 1·2위는 4강에 직행하고 3위-6위, 4위-5위가 경기를 펼쳐 준결승에 합류하게 됩니다. 한국팀은 3위를 해서 6위팀과 24일 준결승전 진출을 다투게 됩니다. 여기서 이긴팀이 24일 오후에 열리는 준경승전에 출전하게 되고요.

한국팀은 6위와 준결승 티켓을 겨루게되는데 상대적으로 쉬운 경기가 될것으로 예상합니다.그동안 예선경기를 치르면서 많은 현지 교민,유학생 분들이 오셔서 열띤 응원을 펼쳤는데요..

토론토에서 노스베이까지는 차로 4시간 가량 소요되고, 캐나다에서 4시간은 단숨에? 갈수있는 거리입니다.ㅎㅎ

24일은 노스베이로 차를 몰고가서 '영미' Team kim'을 응원하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영미 가즈아~~ 스팀잇 가즈아~~

Sort:  

캐나다에 계신 분이시군요!! 4시간이 단숨에 갈 수 있는 거리인가요? ㅋㅋㅋ 영미~~!!! 가즈앗~!!!!! 응원 잘 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사진 너무 보기 좋으네요^^

열심히 응원하고 오겠습니다.^^

저는 이번 올림픽 전에 컬링이란 스포츠가 이렇게 재밌는 줄 몰랐네요 ㅎㅎ

캐나다가 강팀이라 경기는 알고 있었지만 한국팀이 이렇게 선전 할줄은 저도 첨입니다. 대단하네요.^^

응원하러 가시는 @magicdm 님 화이팅~~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41.36
ETH 2940.5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