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연히 발견한 보석같은 타운, Ely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뱅크 홀리데이는 은행이 쉬는 날인가요? ㅋㅋㅋ
정말정말 함 가보고 싶은 마을이네요. 이름도 예쁘고... 나중에 은퇴하면 이런 마을에서 살고 샆습니다... (일단은 영어가 되야할 둣... ㅋㅋ)

Sort:  

네!! 예전에 뱅커들이 쉬는날에서 유래된 영국 공휴일이라네요ㅎㅎ 저도 마을 둘러보는 내내 이런곳에서 살아보고 싶다.. 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희동네는 아무래도 좀 번잡해서...;;) 근데 말씀처럼.. 은퇴 후에 살고싶고.. 지금은 엄청 심심할거 같긴해요ㅎㅎ

ㅋㅋㅋ 농담이라고 친건데 진짜였군요. ㅎㅎㅎ 아이구 뻘쭘해라~ ^^

ㅋㅋ 제가 농담을 다큐로 받아들였....ㅋㅋㅋ 헤헤헷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107.66
ETH 3148.4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