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미국 유학 생활 : 나는 영원한 딸바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딸바보 시리즈 5탄)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미친털입니다.

여기 오클은 지난주에 눈이 많이 와서 아이들이 2일간 학교를 안 갔습니다.

여기는 눈이 오면 무조건 학교는 쉽니다;;

대박;;

아 그리고, 제가 조금 있음 기러기 아빠가 될 예정입니다.ㅜㅜ;;

생계를 위해서 어쩔수 없이 저 혼자 한국으로 컴백을 하거든요..^^:

그래서 하늘에서


제가 마지막에 아이들과 같이 할 시간을 주는구나..

아이들과 하루종일 연달아 붙어있으면서 정을 때라는 이야기인가?ㅜㅜ;

하고 힘들어하면 가정주부남편 역할에 열을 올렸습니다.

하루는 너무 피곤해서 살짝 늦잠을 잤습니다.

아... 아이들 아침을 챙겨줬어야 하는데?!

저도 모르게 긴장이 풀렸나 봅니다.

씨리얼 이라도 줘야지 하고 마음을 먹었는데..

딸래미(초2)가 자기가 아침을 차렸다고 하면서

KakaoTalk_20180224_173905328.jpg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아빠가 피곤한거 같아서 내가 구웠어!"

"여기 생크림 찍어 먹어!"

저는 놀래서.

"근데 커피는 어떻게 한거야.."

딸래미 왈.

"아빠가 하는거 봤지?"

"저기에 넣어서 했어!"

저는 뜨거운 토스트기가 걱정이 되서 KakaoTalk_20180224_173904025.jpg

손은 괜찮아?

하고 물었더니..

딸래미 왈

두꺼운 장갑 끼고 했어

라고 말하는 겁니다.


늦잠을 자고 일어났더니...

우렁각시가 와 있었네요.!


그 덕에 그날 아침은 구운 토스트에 생크림 찍어 먹으면서

딸래미표 스벅 아메리카노 커피한잔을 먹으면서

아주 여유롭게 보낼수 있었습니다.

아...

여기서 궁금한거 하나 계시죠?

아들내미들은 뭐 했을까요?


저 미친털은 아들2에 딸1나가 있는거 아시죠?^^:

아들내미들은

이러고 있었습니다

이때다 싶어

형이랑 막내랑 둘이 번갈아 가면서 게임을 하더라구요...

KakaoTalk_20180224_173906686.jpg

참고로 큰아들녀석은 프라이버시때문에 사진을 안올립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막내만 증거 샷으로 올립니다.^^:


아무래도 당분간은 쭉 딸바보 일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아...

저도 아들인디...

이렇게 차이가 나나요?ㅜㅜ;

오늘도 제 얘기를 재미있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미친털이었습니다.

오늘은 휴일이니 가족들과 여유롭게 커피한잔에

구운 토스트에 생크림 찍어서 브런치 어떠신지요?

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추신) 역시 딸바보 시리즈가 제일 쓰기 쉽네요^^;
있는 그대로 쓰면 되니ㅎㅎ


뉴비에게 보팅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스팀잇은 나눔과 소통 그리고 사랑입니다.

미친털대문.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유독 미친털님 따님이 사랑스럽습니다.^^
우리집 딸은 이정도는 아니거든요.

저 밥상을 받고 어찌 감동을 안받을수가 있겠어요.
따뜻한 커피에 생크림의 세심함!!

딸바보가 안될수 없겠어요. ^^

그리고 붙어 있으면서 정을 떼라는...ㅋㅋㅋ
한참 웃었습니다.

아하...이런 환경에서 ㅠㅠ 어떻게 기러기가 되시려고 하시나요...

아...저도 걱정은 되는데...
생활비를 벌어서 와이프에게 보내줘야 해서요..
영어도 잘 못해서리,.
한국에 가서 복직한다음 열심히 직장에 충성하고..
생활비를 보내야 합니다.ㅜㅜ;
아이들이 많이 걱정은 되지만...

아 어쩔수 없는 현실..

행복한 일요일 아침이군요 :) 사랑하는 판다양이 절 위해 아침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 이따 밤에는 사우나도 갈 예정이고...
암튼. 미친털님도 가족과 함께 하는 행복한 하루 되십쇼 :)

캐릭터가 저만큼이나 확실하신거 같아요!
팬다 엄청 귀엽네요^^

ㅎㅎ왠지 우리들의 일상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드는군요.ㅎ

자주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바로 놀러갈께요^^

한국으로 컴백할 계획이 있으시다고요?
예뻐하는 딸을 두고 기러기아빠가 되셔야 한다니... 안타깝네요.
늦잠자는 아빠를 위해 장갑끼고 토스트도 굽고, 생크림도 준비해 놓는 딸을 두고 바보가 안되면 그게 진짜 바보죠 ㅋ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벌써 마음이 아프네요...
엄마랑 잘지내겠지만..ㅇ
아무래도 눈에 밟힌긴 하네요..ㅜㅜ;

DQmNpkf6eitQEZNjEL87pkHDq2xp2nEgeKE94KN4CdnpU1Z.gif엄청난존재감이세요. 즐거운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원피스 엄청 잼나게 봤었는데..!!
저 캐랙이랑 왠지 닮은거 같아 반갑습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둘째 아들녀석이 아무리 애교 떨어도, 어쩔수 없는 딸바보 아빠에요^^

아빠들 마음은 다 똑같나 봅니다!^^
저도 바로 놀러갈께요^^
방문 감사합니다.!

아빠들이 다 딸바보가 되는 이유가 있네요~ 하는짓이 얼마나 이쁜지 몰라요 😍

👨 이래서 딸바보 딸바보 하나봅니다 ㅎㅎ 너무 예쁘네요!
아들 1, 2는 좀 더 자라면 더 잘하겠죠 ^^ 행복한 모습 보기 좋아요~

아들들은 아무래도 조금 더 커야 할거 같습니다. 철들라면,,
저도 최근에 철이 든거 같아요ㅡㅡ;
앞으로 20년은 있어야 철이 들런지.ㅜㅜ

행복한 댓글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ibobbymari 님도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월요일이지만 힘내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513.70
ETH 2949.39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