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능력의 만족도....

in #kr-overseas6 years ago

안녕하세요. 똥칠이 집사입니다.

오랜만에 반말 투척시작.



부지런히 써볼려고 생각난김에!

요즘 이런 저런 일로 그림 연습을 못하다가 어젯밤에 오랜만에 연습을 좀 하는데 너무 섣불리 덤벼든 듯한 느낌을 받았다.

어떨땐 능력이상으로 그려지는듯하다가 어제처럼 냥이들그림에 도전하고 싶어 열심히 그리다가 ‘망했다’란 순간이 온다.
동물그림이 은근 어렵군. ㅡㅡ;;

직업이 아니고 취미니 그러려니 하지만 워낙 능력자를 스팀잇에서 많이 봐서 비교가 되니 내 능력의 한계치를 깨닫고는 한다.

C701C920-5BEA-4141-9B82-E40CDC13A1B9.jpeg

몇주전에 딸 사진을 보고 그렸는데 다른 사람이 탄생했다!! 안닮아서 다 그려놓고 헛웃음이! ㅎㅎ

얼마전에는 끄적끄적하다가 사놓은 레터링북으로 여러가지 연습을 했다.

B326D3AC-9A73-49FB-836C-3DA48620B0B9.jpeg
생각보다 재미있지만 성취감이 좀 덜 하다.

가끔 생각해본다. 기본 실력이 있다면 노력으로 배움으로 얼마든지 터득할수 있는 일도 많지만 가끔은 도저히 노력으로도 안되는 일이 있다는것을!

그런 일을 깨달을때 포기하는게 좋을까. 그래도 노력하는게 좋을까.

요즘 바쁘기도 그렇지 않기도 하다보니 이런 저런 일을 돌아보게 된다.
앞으로 어떻게 자알~ 살지, 어떻게 스스로를 만족하고 살지~

다른 사람의 칭찬도 좋고 행복하고 듣기좋지만 역시 내 자신에게 스스로 만족이 최고인듯하다.

남들이 뭐라고 부정적이라도 나만 역시 만족하면 좋다.

내가 깨끗하게 청소해놓았다고 만족하면 옆에서 뭐라해도 나는 깨끗하게 해놓고 사는 사람.

아무리 핀잔을 받아도 난 베스트 드라이버.

예전 소실적 알바 컴터 타자 빠르기에서 탈락했어도 난 내가 타자 빠르다고 만족하는 사람.

사람들은 얼마나 자기 자신에 만족하며 살아갈까.

완벽은 아니지만 만족할수 있는 삶이었다고 생각할수 있도록!! —모두에게 파이팅!!!

Sort:  

따님 사진 개성 있어요.
아이가 이뻐서 그림도 잘 나온 듯 합니다.
본인의 만족도가 중요하죠.ㅎㅎㅎ
잘 그리셨어요. 진짜로 ^^

넘 잘그리시는데요?? 직업같으신데 ㅎㅎ

너무 겸손하신거 아닌가요? 완전 잘 그리셨어요!ㅎㅎㅎ

제가 보기엔 너무너무너무 x 100 잘 그리셨는데요?
눈이 너무 높으신 거 아닌가요? ^^

그리신걸보니 따님 엄청 미인이실듯한데요~^^

취미로 그리시는건데도 퀄리티가 되게 높은데요!! 저도 배우고 싶어져요ㅎㅎ

첫사진 너무 잘 그리셨는데요!! 딸아이 완전 예쁠것 같아요! 음... 그런데 딴사람? ㅎㅎ
자신의 능력에 만족하면 되는거죠!! 또 하다보면 실력도 더 좋아지니...

그림 잘그리시네요.. 전 실력이 초딩에서 멈췄는데.ㅎ내일 죽어도 후외없는 삶을 위하여~~~^-^

따님을 그린 그림을 언급하며 외람되나, 펜의 느낌 때문인지 이토 준지의 그림이 떠오릅니다. 아니면 그만큼 잘그리셨기 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대박사건!!

그림 그리는 스킬...

부럽습니다. ㅜ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486.49
ETH 3015.74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