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아버님께서 지속적으로 일을 하셔야 하는 건
필사자님 탓은 아닐 겁니다
사회 구조적 문제, 제도의 문제가 더욱 크겠지요
약속을 일단 잡고 뒤에 생각하는 건 저도 약간 그런 면이 있어 공감하며 보았답니다!
편히 주무세요

👨 저도 비슷해서... ㅎㅎ 같이 힘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일찍 퇴근하셨길 바랍니다 ㅠㅠ

우리 신랑도 우우부단해요ㅜ 다른 말로 하면 세상 사람 좋아서 누가 부탁하는거 거절 못학고 자기 스스로 희생하는 스타일, 한마디로 가족들 힘들게 하는 스타일ㅜ 그러지 마세요 와이프 힘들어요ㅎㅎ 저는 어르신들 연세 있으시면서도 열심히 현장에서 일하시는 모습보면 존경스러워 보여요. 당신 몸 쓰는거 힘든데도 굳이 나가는거 아니시라면 어르신들께도 노동은 필요하다 생각하는 쪽이니 그런 생각 안하셔도 될듯 해요^^

왜, 남자들은 우유부단할까? ㅜㅜ 적어도 주변의 남자들은 그런거 같아요. 말씀하신것 처럼 대부분 와이프들이 힘들어하구요...ㅎㅎ

너무 늦게 글을 보고 또 댓글 달아요...ㅠㅠ

힘들지요. 머슴살이의 비애이지요. 돈이 없이도 살수 있는 세상이면 좋으련만.....

사실 돈이 없이도 살수는 있지요. 현재 누리는 모든 것을 버린다면요. 기본적인 의식주만 해결된다면야...... 그래서 또 다시 돌아서 돈이네요.

잘 지내셨죠?
9일만에 스팀잇에 다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먹고사는 일, 정말 서글프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