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시] 뜨개질

in #kr-pen6 years ago (edited)

뜨개질하는 여자를 보았다. 지하철 이호선 맨 끝 칸에 앉아

잰 손놀림으로 오늘 있었던 일, 화난 일, 불안했던 일을 가지런히 늘어놓던 여자는

그래도 꽃모양이 나왔다며 희미하게 웃었다.

Sort:  

굉장히 짧은 글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냄새나는 글에 무심코 눌러보았는데 역시나 국문과셨군요!
팔로하고 갑니당 ㅎㅎㅎㅎ
전 글 잘쓰는 사람이 그렇게 멋있더라구요

정성스런 댓글 감사합니다. 스팀잇 조심하세요. 글 잘 쓰는 사람 천지입니다. @artist-ej 님에겐 프로듀스 101처럼 보일 수도 있어요.

국문과라고 진작 얘기를 하시지... ㅋㅋ 가즈앗!!! ^^

여러번 그 장면을 상상하며 읽게되네요!! 스팀잇에는 글잘쓰는분들이 정말 많으신것같아요!

두번 세번 보게 되는 게시물❤️

꽃 모양이 나왔다고 웃을 수 있는 삶은 얼마나 행복한 삶일까요.

두뇌에 찌릿함을 선사하는 시네요~:)
보팅 꾹 하구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