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작가 수업, 일어나 노트북 앞에 앉는다

in #kr-pen6 years ago (edited)

그간 글을 안 올리셔서 뭔일인가 싶었습니다.
(지갑에 보상은 꼬박꼬박 받으신 걸 보고 떠난건 아니란 걸 알긴 했습니다만 ㅎㅎ)

작가수업.. 저도 이책 있는데 좀 허술하게 읽은 기억만 있네요...;;;
저런 책도 좋지만, 기왕이면 하루 빨리 [작가가 작가에게] 같은 책을 읽을 날이 오기를 바라겠습니다. ^^

Sort:  

제가 보상을 꼬박꼬박 받았다니, 저도 인지하지 않고 있던 사실이네요ㅎㅎ 돈에 눈이 멀어 지갑에는 들렀었나 봐요. 그것도 잊고 '나는 요즘 바빠서 스팀잇에도 못 가보네' 하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스팀잇에서 여러 글을 읽다 보면 왜 이렇게 읽어야 하거나, 읽고 싶은 책이 많은지요. <작가가 작가에게>도 리스트에 올려 봅니다. 1월에 산 책들을 다 읽으면 살 책의 목록에 끼워 넣겠습니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00.78
ETH 3798.19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