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세월 얼마나 된다고★

in #kr-pen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피곤한 월요일에 인사올리는
@happysua입니다ㅎ
감기 후유증인지 피곤피곤하네요ㅠ
이번감기는 정말 많이 힘들었답니다~
아프면서 기왕이면 건강하게 사는게 중요하다
생각이 그때만?ㅎㅎ빡 드는거 있죠~ㅜ
오늘도 좋은글보고 힐링해보아요ㅋ

김수경 추기경님의 글귀

누구나 어느시점에서든 한번쯤을 생각해보게되는
그런 좋은글귀 같아요!!
저의 과거는 잘못한게 더많았던것 같아요 ㅎ
이런 글귀볼때만 잠시 감사해야겠단생각인게 문제이지만
얼마가 남았던 지금 살고있는 그 남은세월에 감사하며
웃도록 노력하며 살아야 겠단 생각을 해봅니다ㅎ
남은세월하니 넘 우울하게만 생각마시고
힐링하는 글귀가 되시길 바래봅니다~
힘든한주시작 홧팅하시길요^^

Sort:  

@happysua 님ㅜㅜ 아고 감기는 다 나으셨나요?ㅋㅋ
아 왜 전 감기도 안걸렸는데 오늘 넘 졸리네요 ㅜ-ㅜ
끄덕 끄덕 졸린게 아니고 너무 피곤해서 자고싶은 그런 졸림ㅜㅜ
으어어 토요일 왜 안오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그쵸 ㅠ월요일이 젤그래요 ㅋㅋ
근로자의날은 안쉬시지요?ㅠ 눈 천번정도 깜빡이면~
토요일이지 않을까요ㅎㅎㅎㅎㅎ

네네 근로자의날은 안쉬어요ㅋㅋㅋ
그래도 이번주 토일월이 일년에 몇없는 저의 연휴라!!!
너무 기대하고있으요ㅋㅋㅋㅋㅋ으헤헤헤 크헬헬헬

ㅋㅋ좋은곳 가시나봐요^^
그날생각하며 힘내셔요ㅎㅎ

정말로 건강이 최고입니다..
아프지 마시고.. 항상 몸 관리 잘하셔요!
요새 미세먼지 심하고 하니까 마스크 필히!!^^
또 걸리면 너무 힘들단말이에요~

앗!! 마스크ㅎ 까먹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네~ 맞아요~정말 건강을 잃으면 다잃는다는말 간접경험
했답니다ㅠ @ukk님도 항상 건강유의하시길요:)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건강만큼 중요한건 없으니..
챙겨 드시는 것도!! 꼭 잘 챙겨드시길 바래요~~ 건강식으로~

옙^^ 한 백살까지 살아보아요 ㅎㅎㅎ

저는 그럼.. 101살까지만 살고..
101섭 횽님 팬클럽탈퇴하고
101 횽아들이랑 수야님 재롱잔치를..
(아주 좋은 라임이었다... 훗)

ㅋㅋ 제가 둔해서 몬지 한참보고 웃었어요 ㅋㅋㅋㅋ
라임 굿입니다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중 하나가 자신의 건강이죠.
특히 요즘 같이 일교차가 심한 날은 더 조심해야겠죠.
시작하는 월요일 행복한 한주 되세요.

옳으신말씀이세요^^ 건강한 삶이 가장 중요한듯이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You got a 1.44%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happysua!

Earn 100% earning payout by delegating SP to @upmewhale. Visit http://www.upmewhale.com for details!

짧은 인생 행복하기도 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뭐든 빨리 털어내고 새로운 것으로 채워야 하죠 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예전엔 왜길다고만 생각했을까요?ㅠ이제라도
소중한인생 알차게 보내야겠어요ㅎ
댓글 감사드려요^^

마음이 행복해지는 글이네요^^
비우고 비우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행복한 하루하루가
되시기를 바래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하여요ㅎ굿저되세요ㅋ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주위에 몇분 계시네요~
미세먼지까지 더해 목이 안 좋은 분들도 많이 보이고요.
힘들더라도 힘내시구요! 화이팅 happysua님!

ㅎㅎ 감사합니다~ 이젠 좀 살만해졌어요ㅋㅋ
미세먼지 넘 무서운것 같아요!! 항상 건강해져보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3.38
ETH 3037.1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