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좋은글귀로 여는 아침♬

in #kr-pen6 years ago (edited)

어젠 갓만에 산책을 하는데 벌써 푸릇푸릇하드라구요~ㅎ
너무나 이쁘게 말이죵~ㅎ 이쁜 가로수 불빛을 받아서
더없이 이쁜듯 했어요ㅋ 아침부터 감성적이 되어버렸네요^^

오늘 아침도 활기차게 좋은글귀와 명언으로 열어보아요:)

빌헬름 슈미트님의 나이든다는 것과 늙어간다는 것중에서



아침부터 나이얘기해서 넘 죄송하지만:D
​나이가 스토커처럼 날 뒤따라다닌다니 넘 무섭네요~
고발당하지도 않고 ㅠ 요놈의 나이는 다시 되돌아갈수도
없지요ㅋ 값진 시간에 대한 명언일까요? 바로 1초 전만해도
과거인건데 소중한걸 모르고 흘러만가는것 같아 넘 야속합니다.
그시간을 붙들고 늘어질수도 없으니 정말 생각해보면
소중한것 같답니다. 정말 1초 1분 1시간 알차게
보내야한단 생각을 하게되는것 같아요^^
아까운건 알겠고 시간이 금인것도 알겠는데 소중히 여기는건
너무나도 저에겐 어려운일입니다.​
여러분들도 그런가요? ㅎㅎ

윤보영님의 시가있는 마을 중에서



ㅋ 누가 내생각좀 안해주나요~ㅎ 연애할때야 하루종일
니생각이야란게 넘넘 와닿을텐데요~ 그런 풋풋함이
사라진건지 새삼 생각해봅니다 ㅠ
밥 잘사주는 예쁜누나를 요즘 잘보고있는데요 ㅎ
전에는 그런 느끼한 멘트들이 너무나 싫었는데 ㅋ
요즘엔 느끼한 멘트 넘나 좋답니다^^흐흐흐
익숙함이란 ㅋㅋ 소중한 주위내사람들에게 잘해주자요^^
보기만해도 흐믓한 그런 좋은글귀인듯 합니다 ㅋㅋ

요건 아마도 진수화님의 꿈중에서인것 같은데 출처를 정확히 모르겠네욤ㅠ

​ 사람은 누구나 꿈을 매일매일 꾸죠~ㅎ 머 잘때도 꾸고
꿈에대해 생각하고 꿈꾸고 이뤄지길 꿈꾸고~
저도 꿈이 참 많았던것?같은데요 ㅋㅋ
사랑한줌을 까망봉다리에 담아 놓는다니
넘 예쁜글귀인것 같아요 ㅎ
어떤꿈이든 다소중한 것들이니 이루시면 더좋구
맘속에 담겨두어도 넘 좋은것 같아요ㅋ

매일매일이 똑같아서 넘 지겹다 생각이 들때도 많고
환절기에 기운이 많이 딸리는것 같아요 ㅎ
사실 먹는게 젤 행복한일 아닐지요ㅎㅎ
오늘 아주 맛난 보신음식으로 드시구
기운빡 내시길 바래봅니다ㅋ 화이팅^^

Sort:  

이런 글귀 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댓글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요 ㅋ
감기도 조심하시구요~~

나이듦은 내 뒤를 바짝 따라다닌다!!
기억해 두고 항상 열심히 살겠습니당~ +_+!! 오늘도 화이팅!

곧 점심시간인데 맛난점심드시고 힘내셔요^^

잘 읽었습니다~^_^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넘 감사해요^^

어쩐지..요새 자꾸 누가 있는것 같더라니..나이듦이 뒤에 붙어있었던..크흡 ㅠㅁㅠ
image

ㅋㅋㅋㅋ이건모예요?늠귀엽네요ㅎ
저도 도망가는중예요~우린뒤돌아보지맙시다요ㅎㅎ

뒤돌아보진 않으나 바로뒤에 붙어있는건 계속 느껴지는..ㄷㄷㄷ
image

ㅎㅎ없는거다 없는거다하고 생각하는게 속이편하실꺼에요 ㅋ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명언 잘 보고 갑니다 :)

네~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욧 :)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멋진 하루되셔요^^
항상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