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곤지암 보고 있어요ㅠ

in #kr-pen6 years ago

안녕하세요~@happysua입니다!!
다들 연휴 잘보내고들 계신지 모르겠네요 ㅎㅎ
갓만에 딩가딩가 노니 좋으네요^^
이럴때 영화 집에서 많이 보는편인데요~
지금 이시간에 꼭 공포영화를 즐기시는 울신랑님ㅜ
같이 옆에 있지만 넘 무서워요 ㅠㅠ

이영화 보신분들 많으신가요?
원채 공포영화 절대 잘 안보는 겁쟁이라:)
ㅎㅎ 이시간에 보니 더 무섭네요 ㅎㅎ
이영화 보실분은 꼭 이시간에 보셔요ㅋㅋ
남은 연휴 즐겁고 행복하시길요^^

Sort:  

곤지암 보고왔던 친구가 비추라던데.. 괜찮은가요? ㅎㅎ

겁많은 제가 보기엔 넘 무섭네요ㅠ 공포영화즐기는분들이라면 아니실수도 있겠지만요 ㅎㅎ
이시간에 불다끄고 보시길 추천합니다ㅋㅋ

ㅎㅎ 저도 몇일째 컴터에 두고 못보고 있네요. ;; 도저히 엄두가 안생기네요 ㅜㅜ

ㅎㅎ 저도 일주일만에 보는거에요!! 포스터만 봐도 무섭네요ㅠㅠ

아~ 무섭다 하니 자꾸 궁금하네요~
포스터도 ㅎㄷㄷ 하고~
조만간 도전! ㅎ

ㅎㅎ 후덜~ 도전 화이팅입니다:)
소리질렀더니 목이 ㅠㅠ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happysu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가지 말라고 하면 더 가고 싶지요~ +_+;
괜히 영화 보고 싶게 만드는 글이군요~~~

영화한편 때리셔요ㅋㅋㅋ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해요:)홧팅예요ㅎ

저는 무서운 거 못 봐서 '지금 만나러 갑니다' 봤었어요. ^^ 오랜만에 영화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완젼 겁쟁이라 벌벌떨며 봤답니다ㅋ
지금 만나러 갑니다 보고팠는데 봐야겠어요^^
기분전환엔 영화가 딱조아요ㅎㅎ

다운만 받아놓고 아직 안봤네요 ㅋㅋ 진짜 무서우시간 봐요

ㅋㅋ일주일만에 봤어요~다운받아놓고ㅎ
제가 겁이많아 그럴수도있어요^^;

흐알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진짜 핵무섭다던데요?!?!?!
전 공포영화 진짜 안좋아해서 ㅜ-ㅜ
왜 돈내고 내가 고통스러워야하는가!!!!ㅋㅋㅋㅋ
근데 공포영화 즐기는 지인들은 곤지암이
'한국 공포영화 역사에 길이남을 수작'이라던데요ㅋㅋㅋ
기담 감독이던가요?

맞아요~증말 고통스럽다는게 딱이예요ㅠ
지금까지도 휴우증이~절대돈주고도 안보는ㅎㅎ
손으로 눈가리며보다 눈찌르고ㅜ
감독님은 잘모르겠어요~첨부터 끝까지 무섭다만계속~
한번 봐보세요ㅋㅋ 고통을 나눠보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