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는 깨끗하게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in #kr-pen6 years ago (edited)

저격이 취미인 사람도 아니고 해서 글 내용 지우고 수정합니다.

#kr-join만은 목적에 맞게 새로 가입하는 스티미언 분들에게

진짜 도움이 되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Sort:  

예전부터 말씀하시던 내용인데 지켜지지 않나 보군요. 직접 대응도 몇번 하신 것으로 알고있는데.. 리스팀 하겠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대응이랄게 뭐있나요. 한두번 글쓰고 말았던거죠. 어차피 kr-join에 썼겄던 글도 수정 가능할때에 태그 바꿨던터라 읽지도 않았겠죠.

그렇게 kr-join게시판에 관심 있는 분도 아닐테고.. 그리 가입 뉴비 도와주고 싶은 사람이라면 댓글로 1대1로 접근했었겠죠. 그냥 혼자 넋두리 하는 정도입니다.

이제 kr-join 그냥 안갈라구요. 손가락 아픈데도 안간지 좀 되서 댓글이나 남길려고 갔다가 저혼자 열폭한거라.. 부끄럽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

제시님 ~~~ 전 이제야 퇴근합니다.
너무 열받지 마세요! 그리고 제시님 욕 안합니다!
좋은날 기분 상하지 마세요! 그것도 다른 사람 때문에!

그냥 앞으로 안보면 되는거죠. 너무 보이는게 많아서 탈이긴해요. 수고 많으셨어요~

kr-join 에 알만한 사람이 올리면 의아하긴 한데

온라인에는 의외로 나이가 적은 분들도 계시고
순간 착각을 하거나 실수 할수 있으니

그냥 당사자 분께 말씀 한번 드리면 되지 않을까요?^^;

설마 특권의식이 있진 않겠죠 ㅎ

큐레이터가 먼진 모르지만
관리, 도우미 같은거? 그런건가요?
그런 위치에 있는데 알면서도 그러는 거면
냉정하게 자질 부족이죠

조언 감사합니다. 점심 맛있게 드시구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좀전까지 말씀하시는 글을 본것 같은데
글에 가서
그 큐레이터분께 규정 확인 및 정정 요청 드릴려고 했는데
글 사라졌네요?^^;

수정했나보네요. 이전에 그렇게 써서 페이아웃 되었던 글 보면 주기적이었던건 사람들이 충분히 알테구요. 뭐 이제 더 안그럴거니 신경끄고 제 스팀잇이나 하면 될것 같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도움을 주려고 만든 문화임이 만큼 양심껏 지켜야겠죠 ㅎㅎ

^^ 뭐 알아서 잘 되겟죠

너무 마음 쓰지 마세요,
스트레스만 받아요.
그냥 제시님 좋은 글 쓰시는 것이^^~~~~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어... 언제 다녀가신지도 모르게 다녀가셨었네요. busy가 어느새부턴가 알림이 잘 안먹히는 경우가 있군요. 편안한 밤 되시길..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