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편 소설집 5화: 일상의 이면 (완결)

in #kr-pen6 years ago

미완?? 재밌게 읽고 있는데 ..조금있다 완성한다고
하시니 내일 읽어야 겠네요,..
오늘은 이사준비로 하루종일 짐챙기고 쓰레기 버리고
힘들었네요. 글 재밌게 마무리 해주세요

궁금한게 있는데 이건 글 다 읽고 물어볼께요
재밌는 마무리 부탁해요~~

Sort:  

일단 결말은 다 생각해두었어요. 낮에 완결하고 제목에 표시해둡니다. ㅎㅎ

네 일찍자려고 했는데..
하고싶은 말이 있어 포스팅 하나 하고 잡니다.
굿밤~~

읽었어요. 전 평소에도 약간 애매했다 해도 그냥 악의없는 것에 무게를 둡니다. ㅋㅋㅋㅋㅋㅋ농담...이겠죠?ㅋㅋ

잠은 안자고... 저는 잡니다.
이삿짐 정리로 먼지를 엄청 먹었다는...
ㅊㅎㄴㅈㅇㅁ

정말 궁금한거 있는데 1달뒤에 물어 볼께요
ㅋ 굿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674.06
ETH 3067.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