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다이소의 유혹을 이겨내시다니!! 대단하시옵니다.

거지가 되니 단돈 천 원이 아쉬워서요ㅋㅋ

5k 짜리 물품을 안사고 나온 분께서 댓글로 붙인 썸네일이 투자 유도(Investment in Good Appearance)라니, 이 무슨 즐거운 모순입니까.

저도 다있쏘에 가보고 싶습니다 ㅋ

아니 족장님... 아직도 안 가 보셨단 말입니까. 캠핑 용품도 있던데요!

어머 어머~ 족장님 다있쏘 가실 필요없는
력셔리 라이프~
족장오빵~ 우리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드디어 다이소를 영접(?)하셨군요!! ㅠㅠㅎㅎㅎ
전 다이소 매니아입니다ㅋㅋ 항상 필요물품 살 때 다이소 먼저가보고 없거나 맘에 안들면 그 때 인터넷이나 다른 마트를 가요ㅎㅎ
가성비 최고 다있쏘!!!ㅋㅋ

아니ㅋㅋ어떻게 모든 물건이 다있다는 그곳에서 빈손으로 나올수 있는지. 이거 갑자기 뜬금 그 일화가 생각나네요. 손석희가 하루 담배 딱 한대만 피는거.ㅋㅋㅋㅋㅋ인간을 초월한 무소유의 경지에 감탄의 박수세례를 보냅니다

찡자스님의 박수세례를 받았으니 무소유의 길에 더욱 정진토록 하겠습니다.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의 틈새시장을 잘 노린 것 같아요
단돈 1000원 짜리 생활용품 만물상 같지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김반장 님

제 오피스텔에 있는 물품의 5할은 다이소일듯... ㅎㅎㅎ

Ev'ry Night About This Time (feat. Dick Garcia) by Bill Evans

다이소를 나오면서 가벼우시다니요... 오다가다 지나친 적이 없다는 ㅠ

저도 한번도 못가봤어요.
한국 드라마 대사 번역을 할 때였는데(정식 버전이 아니라 한드팬을 위한 사이트에서..) 드라마에서 처음 그 대사를 듣고, 저게 도대체 뭔가 궁금했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85.73
ETH 3012.5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