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 기묘했던 그 시절 그 짝꿍, J

in #kr-pen5 years ago

J는 순정만화의 주인공 캐릭터군요.ㅎ 그리고 고물님은 그 옆에서 이야기를 전개시키는 여주 포스! 만화에선 각종 편견을 뚫고 서로에 대한 오해가 풀려 누구도 예상 못한 사랑을 시작하는데 말이죠ㅋ
아니면 졸업후 우연히 만나서 사랑에 빠지든지요^^ 아, 드라마를 넘 봤네요.

Sort:  

으어 ㅋㅋㅋㅋ 이제와서 말씀드리지만 J는 정말 제 스타일이 아니였고 ㅋ J와 저 사이에 화학작용은 조금도 없었죠 ㅋㅋㅋㅋㅋ 실제로는 졸업 후에 J이야기를 한 번도 들은 적 없어요. ㅋㅋㅋ소설이라면 또 되게 청춘로맨스물이 탄생할 수 있겠군요. J는 실장님이려나요? ㅋㅋㅋ 상상하고 오그라들었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96.48
ETH 3315.0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