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돌아온 일상

in #kr-pen6 years ago

저도 예전에 식도염이 있었어서, 그게 얼마나 괴로운지 조금은 알 것 같아요.
식도염 자체의 통증도 통증이지만, 이 증상이 지금 내가 마음고생하고 있구나를 알려주는 신호인것만 같게 느껴지기도 했었구요.

속상한 일도 많으시고, 스트레스도 받이 받을수 밖에 없는 상황같아요.
해피서클님에게 평온한 일상이 찾아오길 바래요.

Sort:  

마법 소금님!!! 안녕하세요? 제가 댓글이 너무 늦어서 죄송합니다.
쪼금 괜찮아져서 이번주에는 커피에 술까지 마셨더니 ㅋㅋㅋ 오늘 또 장난 아니네요. ㅋㅋ
매주 금요일 마다 더 심해지는 거 같네요. 주말에 쉬라는 신호인가 봅니다 ㅋㅋ
평온한 일상이 찾아 올 수 있도록 바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소금님도 건강 잘 돌보시고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77.71
ETH 3825.4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