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필사] 길위에서/신해철

in #kr-pen6 years ago (edited)

어제 모임에서 어느순간에 신해철, 015B, 넥스트, 무한궤도 등등 이야기를 했었다.
연배가 다양해도 관심사는 비슷한 사람들이었다.

이 노래는 1991년이면 내 고등학교2학년때의 노래다.
이때부터 지금까지 신해철의 노래가 좋다. 노래가사가 좋다.
그래서 고등학생때에도 대학때에도 노래방에 가면 신해철의 노래를 많이도 불렀다. 남들은 싫어하지만-.-
그리고 신해철의 노래가사도 참 많이도 적어보았던 것 같다.

특히 길위에서는 명곡이다.
특히 당당하게 나의 길을 가고자하는 사람들의 절규인 후렴구가 너무 좋다.
오늘은 이 노래를 흥얼거리며 이렇게 써본다.
즐거운 아침이다.
허나 그가 나의 곁에 우리곁에 없음은 슬프다. 김광석과 함께 신해철도

KakaoTalk_20180608_063502098.jpg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네 감사합니다. 제가 요새 좀 정신이 없어서 지금 보내여^^ 즐거운 오후되십시오!

안타까운 의료사고 였습니다. ㅡㅡ

그렇죠. 안타까운 일입니다 -.-

Congratulations @sehwanl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도 한번씩 라디오 듣고는 햇엇던 기억이잇네요...!!

저에게도 좋은 기억이었습니다.^^

신해철.. 정말 천재적인 재능의 음악인이었는데 참 안타깝습니다.

그의 노래,가사, 삶도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