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장 보통의 깡통 일대기

in #kr-pen6 years ago

본문 한줄 요약: 존버해서 성공했다. 덤벼!

저는 방금 너구리 한마리 끊여먹고 왔습니다.
세상이 아름답네요.
시비걸 단어가 안떠오릅니다.

Sort:  

시바것 단어가 안떠오릅니다.

로 읽어서 한층 더 유쾌한 댓글이었습니다. 저는 아직 아침 굶고 있습니다. 조카 안아주다가 팔 빠지겠습니다. 부모님들은 모두 위대하신 분들입니다.

ㅋㅋㅋㅋㅋ 갑자기 웃다가 콧물나왔어요

kmlee님 글 읽고 좀 차분하게 댓글 쓰려 했는데 이거 보고 빵 터졌습니다 ㅋㅋ 잘 읽고 가요!

댓글 인정입니다. 존버해도 성공했다! ㅋㅋㅋㅋ

댓글들에서 빵터졌네요 ㅎㅎ
센스가 백만점이신거 같아요^^;;

존버 뜻이뭔가요??

버티다.

아하하하하 설명 감사해여 ㅋㅋㅋ

저도 뭔 뜻이지?? 하고 읽고 있던 중이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10.49
ETH 3058.61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