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고한 가방 (innocent bag)

in #kr-pen6 years ago

앤님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조금 무거운 내용이네요.
시간을 쪼개어 생활하다보니 저는 저의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과 소통하다보니 스티밋의 화제에 대해서 깜깜하네요.

저는 #jjangjjangman 태그를 항상 사용하고 시간이 날 때에는 짱짱맨 태그로 가서 보잘 것 없는 금액이지만 보팅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네요.
이제 주말이네요~ 행복한 주말되시길 바랄게요^^

Sort:  

커피아재님 안녕하세요~
저도 모르고 있다가 친한 분의 글을 보고 알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제가 팔로우 하는 분도 피해를 입으신 것을 알게 되었고요!
커피아재님도 짱짱맨 태그로 가서 보팅 지원을 해주시는 군요! 저는 요즘 시간을 쪼개도 이웃 분들의 글도 다 못 읽고 댓글 달 시간도 부족해서 짱짱맨 활동을 잠시 일시정지하고 있어요ㅜㅜ
짱짱맨 활동이 쉬운 게 아닌데, 응원합니다 커피아재님! 커피아재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557.92
ETH 3792.59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