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홍보] 의젓하고 상냥한 고양이, 비키

in #kr-pet6 years ago


의젓하고 상냥한 고양이, 비키



비키는 핑키와 같이 버려진 자매냥이였어요.
하지만 핑키를 꼼꼼이 보살피는 의젓하고 어른스러운 냥이지요.
그리고 호기심도 많아서 행동대장이기도 해요.

임보집에서도 살뜰하게 핑키를 챙기는 모습들이 관찰되었어요.

비키의 자매 핑키는 좋은 입양처로 떠나고 비키만 남았어요.
비키도 꽃길 츄르길 걸을 준비가 다 되었어요!
비키와 함께 꽃길 걸을 집사님 안계시나옹?


http://cafe.naver.com/ilovecat/5079862

Sort:  

같이 갔으면 좋았을걸 안타깝네요.
좋은 가정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건 그래요. 자매가 너무 사이가 좋아서 다들 같이가길 희망했지만.. 안타깝게 혼자 남겨졌네요. 비키도 핑키만큼 좋은 묘생을 함께할 가족을 찾길 바랍니다.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 너무 사랑스럽네요 ㅠㅠ
리스팀과 보팅 놓고갑니다!
빨리 좋은 가족 찾았으면 좋겠네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좋은 묘연이 있을거예요!

같이 태어난 고양이 중 한 마리만 남으면 좀 애잔해 보여요.
비키도 좋은 엄빠 만나기를 바래봅니다.

이렇게 응원해주시니 비키도 좋은 엄빠를 만날 수 있을거예요!

비키 너무 사랑스럽네요. 저희 회사에 고양이 키우고 싶어하는 분이 계시던데 제가 이 사진 보여드릴께요 ^^
보내주신 초대권으로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잘 다녀왔는데 저희 "루이" 구조하는라 감사글 올리는걸 못했네요. 제가 담에 시간내서 포스팅할께요 ~~

꼭 포스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즐기셨다면 그걸로도 좋아요!
루이랑 키키 합사하는것도 바쁘실텐데ㅎㅎ

츄르길이라니 엄청 비린 길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고양이들 좋은 집사 잘 간택하길 바랍니다!!

ㅋㅋㅋㅋ 비리지만 냥이들은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