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 [심쿵] 동네 강아지

in #kr-pe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스티미언 여러분들! 그동안 건강하셨죠?
손글씨를 주로 쓰고 여행 다니는 걸 좋아하며 스포츠를 사랑하는

뉴비 J.Dean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집 근처를 지나가다 너무 귀여운 강아지들이 있길래 한번 찍어 봤어요!
이래서 다들 강아지 키우나봐요 ^^





오늘도 헤버구떼이~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매번 감사합니다
오늘도 헤버구떼이~

헉! 이 영상 이제봤어요ㅎㅎㅎ 진짜 완전 심쿵이네요 .. 겁나 귀엽네 ㅋㅋ 이거 딘 님인가요? ㅋㅋㅋㅋ 겁나귀엽네요 진짜 ㅋㅋ

네! 저 맞아요 ㅋㅋㅋㅋ 저 강아지들 볼 때마다 완전 심쿵해져서 키우고 싶어지더라구요 진짜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