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Kittens Video #67

in #kr-pet6 years ago


유투브에서 실시간으로 한번 해달라고 하시는 분이 있어서 한번 실시간으로 해봤습니다.
다만 뭐랄까...뭐든지 재미가 있어야 되는데 재미가 있으실런지는 모르겠네요.
원래 제가 올리던 영상들은 대충 30~1시간 정도 촬영을 해서 지루한 부분 짤라내고 올리는 영상인데,
이렇게 실시간으로 하면 지루한 부분들이 다 들어가버리니 보는 재미가 있으실런지는 모르겠네요.
게다가 모바일 스트리밍으로 찍었는데 화질이 480까지 밖에 안나오네요;
일단 몇번더 스트리밍으로 해볼 생각이긴 합니다.
그리고 유투브로 보시는분은 크게 상관없으시겠지만,스팀잇쪽 이야기를 하자면 Dlive에서 다시 Dtube로
한번 바꿔봤습니다.당분간 다시 Dtube로 업로드 해볼려고 합니다.
과연 그동안 달라진것들이 있을지....

내일 비가 온다해서 고양이들 다시 비 안맞는곳으로 옮겨주고 왔습니다.이번에는 들어서 옮기는것이 아니고,
막대기로 요리저리 놀아주는 척 유인을 해서 옮겼기에 예전처럼 미움받게 되진 않을듯 합니다ㅋ
다만 언제나 그렇듯이 내일가면 다시 원래자리로 돌아가서 비 맞고 있을 확률이 크다고 생각되네요 ㅋㅋ

Sort:  

You received 0.1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12! Congrats!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