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n's photo] 냥이와 교감하다.

in #kr-pet6 years ago (edited)

이쁜냥이.jpg
보정해주신 @hsuhouse0907 감사드립니다!
생방 '뱀파이어 스튜디오'에서 보정해드립니다



눈부신 봄날처럼
저에게 새로운 친구들이 생겼답니다.

Sort:  

ㅋㅋㅋㅋㅋ 저도 이런 활발한 애들 만나고 싶은데 요새 더워서 그런지 저희 동네에는 늘어져 자는 애들만 가득한 것 같아요.

ㅠ 머리 쓰다듬어주는거 졸귀네요. 냥이들이 좋은 분을 알아보고 묘연을 맺었네요 ㅎㅎ 글에서 문법과 조사따위 !!! 냥이와 heeyaa35 님처럼 언어가 아닌 마음만 통하면 되는거 아니겠쑴까!! ㅋㅋㅋ

동물은 기간도 중요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먼저 읽는 것 같아요~~

ㅋㅋㅋ 귀여워요! 고양이가 친구 때리는건 아닌거죠? 쓰담쓰담인거겠죠? ㅎㅎㅎ 찰칵 소리에 미친 듯이 도망가는 고양이들이 상상돼서 웃음이...ㅎㅎㅎ

언니언니... 애가 나 때려쪄용~ 냐옹 냐옹~!!

제와이프님 일하는곳에도 와이프님이 사료사서 주고 그러니까 이제 매일 와이프님만 기다리고 알고보았더니 개냥이였다고... ㅎㅎㅎ 저도 가서 보았는데 귀엽더라고요ㅎ
이제는 새끼들도 데리고 온다고하네요 ㅎㅎ

문법이 뭐가 중요 하겠어요. 뜻만 통하면 돼는것 아니 겠어요?
글 쓰는것이 겁이 난다고 저 처럼 도망가시면 안되요 : )

사진 속의 냥이들 너무 귀여워요!! +_+ ㅎㅎㅎ
한마리가 사랑스럽게 쓰담쓰담해주다가 리안님께 부끄럽게 들킨듯한 모습?? ㅎㅎㅎㅎ

그리고 핀이 안드로메다로 가셨다고 했는데
저는 왠지 그게 더 감성적이게 보이고 좋은 것 같아욥!! ^-^ !! ㅎㅎㅎ

니야옹~ 냐오오옹~~ 냐옹~~ 냐옹냥냥~~

저도 글쓰면서 이게 띄어쓰기가 맞나 헷갈릴때가 많아요~~~반려동물과 소통을 하면 사람들에게 받지못한 위로를 듬뿍받는것같아요(저는 강아지를 키우지만 너무 공감가요)

아아 아직은 딱 한장 공개해 주셨군요!! 대방출 이런거 하시면 뭔가 격하게 반갑게 맞을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하긴 이미 족장님 통해 여러컷 구경했지만요.. 저는 어디가서 찍으신걸지 정말 궁금했어요. 기도원이라면 아이들이 편하게 있을 수 있는 장소인듯 하고 리안님이 또 오죽 잘 챙겨주셨을까 싶네요!^^

정말 딱 그 눈빛인데요! 허락해 줄께 한장 찍어!
저희 둘째도 가끔 그 표정 해주는데 그때마다 손이 고장나는지 핀도 구도도 엉망이 돼요ㅠㅠ
리안님의 이 사진은 핀이 살짝 나갔다 그러시는데(사실 폰이라 그렇게 보이지 않아요. 이미 족장님의 손길이 닿아서일런지도 모르겠지만요) 넘 예쁜 사진이에요. 제 눈에서 하트가 막 눈에서 나옵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280.19
ETH 2997.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