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소개 (왕사슴벌레)

in #kr-pe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파파닭입니다.

오늘은 저의 특별한 반려동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뭐냐하면요.

짜잔!!!! 제가 키우고 있는 왕사슴벌레입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꾸준히 얘들을 키웠는데요.

성인이 되고 나서도 키우는 게 여전히 좋더랍니다.. 

중,고등학생 때는 왕사슴벌레가 비싸서 키우기가 힘들었는데, 저(?)를 포함한 매니아 층들의 노력(?)으로

수가 많아졌고 크기도 커져서 지금은 부담 없이 키울 수 있는 정도까지 왔습니다. 

곤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계실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럼에도, 자신있게 소개!)

엄청 많지는 않지만 꽤 많이 키우고 있어서 4마리만 압축 소개입니다.

맨 왼쪽 애가 제일 큰 게 맞습니다. (7.9cm) 그다음 6.4, 그다음 7.2 마지막 6.5 입니다. 

맨 왼쪽, 요로콤 생겼습니다.

그 다음은 요로콤!

다음은 요로콤

마지막은 요로콤


참고로 7.9cm 이 녀석은, 정말 혼신의 힘을 다해 무사히 키웠습니다. 번데기>> 성충으로 변하는 당시 날개를 제대로 펴고 말리지 못하여 기형이 될 뻔한 것을 겨우 겨우 고쳐주었습니다. 

당시의 모습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오른쪽 날개 윗부분에 찌그러진 부분도 보이실 겁니다. 이 외에도, 날개 넣어주기, 겉 날개 모아주기 등. 많은 수술을 했던 친구라 그런지 신경을 더 썼습니다. 

p.s 성인은 아니더라도, 초 중 고 남학생들은 꽤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여러분은 곤충 좋아하시나요?ㅎㅎ 

p.s 2. 반려동물 소개를 마칩니다. (곤충도 동물...) 

Sort:  

대박 ㅎㅎ 저는 곤충을 무서워하는데 요 사슴벌레는 젤리먹다가 잠드는게 너무 귀엽더라고요 ㅋㅋ

저도 hyunm님 댓글 다시 보고 왔습니다.ㅎㅎ 시작한 지 많이 안되어가지구요.ㅠ
좋은 소통할 수 있으면 좋겠네용~~

네 ☺️

우리 아이들 사슴벌레 한달도 안되서 저 세상 보내더라구요. 그래서 더이상 키우는 것 포기했네요.

아이들은, 아무래도 자주 만지고 꺼내다 보니 그런 경우가 많죠. ㅎㅎ
나중에 혹시나 키우게 되시면 알려주세요^^!

몇칠전에 영재발굴단에 한 초등생이 곤충 박사 수준이 더라구요
그래서 친근감이 있네여^^
멸종 위기 충도 많다고 하던데 이녀석은 괜찮은 가요?

친근감 있으셔서 다행입니다ㅋㅋ 멸종위기종도 있죠ㅠㅠ
이녀석은 한 때 보호 종으로 지정하려 했으나, 그 당시 반대하는 분들이 많아서 무산되었고
결과적으로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멸종 위기에서 많이 벗어났습니다! (근데 자연에서는 거의 멸종입니다..ㅎㅎ) 제가 잘 키워야죵

Congratulations @papada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