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n윔크] 개를 싫어하는 개가 세 마리..

in #kr-pet6 years ago

vossam_개세마리_01.jpg

안녕하세요. @vossam과 동거하는 네오윔크 입니다.

지난 일요일 야심한 밤, 네오 윔크네 집에 새로운 개 한 마리가 입성 했습니다.
동생네 강아지 인데, 동생네 식구들이 전부 여행을 가면서 일주일간 우리집에 맡겨지게 됐습니다. 이름은 데니로 몰티즈 2살 남아 입니다.

작년에도 식구들이 여행을 가면서 우리집에 맡겨졌던 적이 있는데, 데리고 와 보니 이녀석 기억이 리셋됐나 봐요. 네오랑 윔크를 무서워 합니다. ^^;;
이리 저리 피해 다니느라 난리 입니다. 그 와중에도 지네집 아니라고 영역표시를 하고 다니네요. ㅜㅜ

보쌈 : 너 그러고 사는거 아니다~ 니네집 아니라고.. ㅜㅜ



어제 야근후 집에 들어가 보니 셋 다 반갑다고 아우성입니다. ㅎㅎ
네오랑 윔크 사이에서 눈치보고 치이면서도 반갑다고 허우적 대는 데니를 먼저 안아 줬더니 애가 제 팔을 꽉~ 잡아요. 절대 놓치지 않으리라 각오한 듯..
네오랑 윔크는 늦어진 밥 내놓으라고 난리이고..

반쪽이랑 데니가 여기저기 찔끔 찔끔한 것들, 응아, 쉬를 치우고, 네오랑 윔크 밥을 주고, 데니는 주방쪽 분리된 곳에서 따로 밥을 줬습니다. 제가 옆에 앉아 있어야 밥을 먹더라구요.

사실 데니가 처음 왔을 때만 10분 정도 네오랑 윔크가 관심을 보이고 지금은 무관심 한데요. 데니가 겁을 너무 먹네요. 혼자 이리 뛰고 저리 뛰고.. 움직임이 많아서 네오랑 윔크가 쳐다보면 겁을 먹습니다. 그런데 또 먼저 짖고 앙앙 거려요. ^^;;

네오는 생각과 다르게 냄새만 좀 맡고 점잖게 구는데, 윔크는 평소엔 관심도 없다가 눈 앞에 걸리적 거리면 화를 냅니다.

그래도 밥을 먹이고 앉아 있으니 평화의 시간이 찾아 왔네요.


vossam_개세마리_02.jpg

우 네오

네오 : 내 자리~ 조아조아~


vossam_개세마리_03.jpg

좌 윔크

윔크 : 그냥 여기 있는거야. 딱히 너가 좋아서가 아니야~


vossam_개세마리_04.jpg

무릎 위에 데니

데니 : 저 좀 숨겨주세요~
보쌈 : 니가 짱인데?



같이 간식을 먹으면 친해질까 하여 간식을 들었더니..

vossam_개세마리_05.jpg

네오 : 얼른 주세요. 엎드렸어요~
윔크 : 뭐해? 얼른 줘야지~
보쌈 : 데니도 와야 주지~

네오랑 윔크는 자세를 취하는데, 데니는 옆에 오지도 못하네요. ^^;;
같이 먹이려고 침대에서 내려놨더니, 겁에 질려 앙앙 거려서 다시 올려놨어요.


vossam_개세마리_001.gif

간식을 들었더니 바로 배 드러내고 눕네요.

데니 : 주세요~ 주세요~
보쌈 : 니네집 간식 먹는 법이냐? 우리집은 앉아야 주는데..


vossam_개세마리_06.jpg

앉아 시키려고 했는데 제가 당황해서 보고 있으니

데니 : 얼른 안주냐?

표정입니다. ㅋㅋㅋ



vossam_개세마리_07.jpg

개를 좋아하지 않는 개 세 마리는 간식을 먹고 각자 따로 따로 무념무상의 시간..

윔크 : 배부르고 간식도 먹고 좋구나~


vossam_개세마리_08.jpg

네오랑 윔크는 우리가 침대에 안올라가면 대부분 바닥에 있어요.

네오 : 제가 지켜줄께요~
보쌈 : 집 안에서 지킬 필요 없다~ 밖에서나 지켜라~


vossam_개세마리_09.jpg

발 아래에 있거나..


vossam_개세마리_10.jpg

이녀석은 무서워서 바닥에 못내려오고 침대에서 무념무상의 시간을 갖습니다.

데니 : 오늘도 살았다~


vossam_개세마리_11.jpg

뭔 생각 하냐? ^^


vossam_개세마리_12.jpg

조그마한 움직임, 소리에도 긴장하던 데니는

데니 : 어디 가요?


vossam_개세마리_13.jpg

깊은 수면 속으로..

니네 자주는 아니어도 평생 봐야 하는 사이인데 언제 친해질래?





네오, 윔크의 생활 일기였습니다. ^^





[네오n윔크] 이야기 보기

[네오n윔크 지난이야기] 보기


Sort:  

모두 너무 귀여워요^^
동생집에서 온 테니 자기 집이 아니라는것을알고
하는 행동이 귀여워요.

테니 네오와 윔크 랑 잘놀다가셔...^^

일주일 내내 영역표시 한 것 치워야 하는 분위기에요 ^^;;
그래도 갈 때 쯤엔 서로 적응이 많이 됐으면 좋겠어요.

완전 귀여운 것들이네요 ㅎㅎ

강아지들도 보고 있으면 되게 웃겨요. 성격도 다르고 하는 행동도 다르고.. ㅋㅋ

각자 개성들이 ㅋㅋ 귀엽네요.

성격이 다 다른게 보고 있으면 웃겨요. ㅋㅋ

넘넘 귀엽네요~~반려견 드라마 한편 보고 가는거 같네요. 저희도 말티즈 식구들이 있어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말티 식구들 넘넘 귀여워요. 보고만 있어도 행복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 데니가 네오와 윔크사이에서 눈치만 보고 있으니 마음이 아프네요. 평생 볼 사이인데 얼렁 친해지렴~

혼자 지내던 아이고, 크기 차이가 많이 나다 보니 많이 불안한가봐요.
그런데 눈치 보다가도 자기편이라 생각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대들더라구요. ㅋㅋ

데니의 흰털에 대비되서 그런지 까만 눈동자가 동글동글 귀엽네욧ㅎㅎ

눈이 좀 동글동글한 편인 것 같아요.
큰 애들만 보다가 데니 보니까 너무 귀염귀염 하네요. ^^

귀엽네요
네오는 점잔은 가마지 같아요

네오는 소심 + 점잖죠..
모르는 사람한테는 넘 소심해서 좀 난감하기도 해요 ^^;;

이런거 보면 동물들도 참 사람처럼 눈치가 빤하죠? ㅎㅎ 신기해요 누구네 집인지 누가 주인인지도 알고

글쵸..ㅋㅋ
어쩔땐 사람보다 눈치가 더 빠른 것 같아요. ^^

애들이 귀엽긴한데 정신 없으실 것 같은 기분이ㅎㅎ

밥 줄때나 퇴근하고 들어갈 때 정신없긴 한데, 반겨주는 애들이 늘어나니 기분 좋은 부분도 있는 것 같아요. ㅋㅋ

데니도 너무 귀엽네요
식구가 늘어서 더 바쁘겠어요^^

바쁘기도 한데 쪼그만한게 뽈뽈뽈 쫒아 다니니 귀엽기도 하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