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n윔크] 왕관

in #kr-pe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vossam과 함께 동거하는 네오윔크 입니다.

요즘 날이 덥다 보니 점심 먹고 커피를 자주 마시게 되는데요. 빽다방이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날로 컵 홀더는 쌓이고 뭔가 버리긴 아깝고 이용할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중.. 노란색? 왕관? 이 연결 되면서 위 사진처럼 잘라서 고무줄을 연결시켜 줬습니다.
때마침 출근하는 녀석들이 있으니 함 씌워 봐도 될 것 같아서요. ^^


vossam_네오윔크_왕관_02.jpg

보쌈 : 고개좀 들어봐
네오 : 이게 뭐에요? 우울해 지네..



vossam_네오윔크_왕관_03.jpg

보쌈 : 고개좀 들어보라고!!
네오 : 들라니까 들기는 하는데요..
보쌈 : 너 이거 맘에 안드는거 아는데, 입술좀 풀어봐~
네오 : 제가 딱히 입술에 힘을 준건 아니에요..

네오는 불만이 있으면 씰룩 대면서 입술 한쪽이 입 속으로 말려 들어갑니다. ^^;;



vossam_네오윔크_왕관_04.jpg

보쌈 : 됐다 그냥 찍지 뭐
네오 : ...
보쌈 : 어 뒤에 너 일루와봐
윔크 : 왜 나까지 불러 ㅡㅡ;;



vossam_네오윔크_왕관_05.jpg

보쌈 : 고개좀 들어봐
윔크 : 아.. 뭐래..



vossam_네오윔크_왕관_06.jpg

윔크 : 왜! 뭐!
보쌈 : 아~ 이쁘네~~ ^^



vossam_네오윔크_왕관_07.jpg

불만스런 표정이 못내 아쉬워서 다시 불러다 찍었습니다만, 끝내 입술이 풀리진 않는군요. 그래도 아까 표정보단 낫습니다. ㅋㅋ

네오 : 얼른 찍으세요~!!



vossam_네오윔크_왕관_08.jpg

보쌈 : 간식 줄까?
윔크 : 간식? 어디?
보쌈 : 뻥이야~ ^^
윔크 : 우이C~~



vossam_네오윔크_왕관_09.jpg

보쌈 : 그래도 투샷 까지는 찍어야 하지 않겠니?
네오 : 외면..
윔크 : 얼른 찍어랏!!

점심 먹고 졸린 시간 저는 즐겁게 놀았으나.. 출근 턱을 달갑지 않게 내 준 아이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ㅋㅋ
그래도 간식을 하나씩 주니 표정이 싹 변하더군요. 역시 간식의 힘은 대단합니다!!

vossam_네오윔크_왕관_01.jpg

다들 마지막 더위까지 잘 견디시길 바랄께요~





네오, 윔크의 생활 일기였습니다. ^^





[네오n윔크] 이야기 보기

ㆍ코카스파니엘 상추 모자
ㆍ이건 내꼬얌!
ㆍ잠이나 자자!
ㆍ같이 가여~
ㆍ코카 둘과 휴일 보내기
ㆍ네오랑 윔크가 안보이면..
ㆍ네오가 아팠어요..
ㆍ윔크 너~ 엇~!!
ㆍ털 깎는 날
ㆍ부산여행
ㆍ개를 싫어하는 개가 세 마리..
ㆍ윔크!! 딱걸렸어!!
ㆍ사무실 출근
ㆍ네오, 윔크랑 백숙 먹는 방법

[네오n윔크 지난이야기] 보기

ㆍ네오가 처음 오던 날
ㆍ윔크가 처음 오던 날
ㆍ육견 전쟁과 처음 옷 입던 날
ㆍ겨울나기 지름신
ㆍ윙크, 잉크, 웜크? No, No~ 윔크(Wimc)!


Sort:  

재미있는 놀이을 하셨군요. 그런데 제 눈엔 왕관보단 간호사로 보입니다. ㅎㅎ

그렇게 보이기도 하겠어요. ㅋㅋㅋ

저걸 저렇게 활용하시다니ㅎㅎ
강아지들이 너무 귀엽네요!

갑자기 뻘짓을 좀 했지요. ㅋㅋ
감사합니다. ^^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

잘만드셨어요~ 네오에 올라간 입이 귀여워요.
윔크 얼굴은 착해 보여요.
네오 와 윔크 언제봐도 이뻐요^^

저만 좋고 애들은 불만 가득 했어요 ㅋㅋㅋ
애딜 이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ㅋㅋ 둘이똑같이 생겼어요..ㅋㅋ

성격은 정 반대에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