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팀♡지.. 지금 뭐하시는거죠?

in #kr-pet6 years ago

엄마는 안티팬

@zzong81

쫑쫑.png
그림 그려주신 @potosi님 감사해요.



뽀리1.jpg

보리: 우선 엄마의 눈치를 보자.
쫑아: 찰칵찰칵찰찰칵찰칵



뽀리2.jpg

보리: 훗! 이 어두운 방에서도 미모에 빛이나는군~



뽀리3.jpg

보리: 밑에서 봐도 예쁠걸?
쫑아: 키키킥킼ㅋㅋ
보리: 우선 거만 당당하게!



뽀리4.jpg

쫑아: 역시 입이 젤 이뿌네~
이구역에 안티팬 1호는 나얏! ㅋㅋ
보리: 삐뚤어질테닷!



쫑아의 다른 보리스팀 보기
꼭꼭 숨어라~
간식은 맛있어~

Sort:  

쫑아 그래도 다양한 포즈도 촬영에 임해주는군요 프로인데요 ㅎㅎ

보리예용. ㅎㅎ 사실 아직 숨겨논 더 다양한 포즈가 많지요~ㅎㅎ

프로 모델견인데요 ㅋㅋㅋ 사진찍어도 얌전이 척척~~ 기다려주고 ㅋㅋ

근데 어렸을때는 사진도 더 잘찍어줬는데
요즘은 왜인지 도리도리를 하지만
어떻게든 찍지요~ㅎㅎ

애교도 많아 보이네요. 하루종일 집에 있어도 심심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넹 애교도 많아요~ㅎㅎ

참 순한가 봐요.
어쩜 눈동자가 이렇게 클가요..ㅎㅎ

집에서는 악동이고 밖에선 순한척해요~ㅋㅋㅋ

참 귀엽게 생겼네요 ^^ 사진 아래에 글 적혀 있는게 사진과 글 설명이 딱 맞는거 같네요!

후후후 사진 아래글은 왠지 보리 생각이 이랬을지 않을까라며 상상했지요~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댕댕이 눈망울이 대박이네요 ㅎㅎ

이사진이 왠지 눈이 더 동그랗게 찍혔네요~ㅎㅎ

쫑아같은 강아지 종이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 제 아는분도 키우는데 재롱은 잘부리지만 한성깔 하더군요 쫑아도 비슷한가요? ㅎ

이름은 보리예용~ㅎㅎ 종은 말티즈고 많이들 키우니까 흔하지요~ㅎㅎ
맞아요! 재롱은 잘 부리는데 그건 우리 가족에 한해서고
다른 손님이나 모르는 사람한테는 성격이 장난아니예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46.34
ETH 3048.25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