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휴가철이면 생각나는 그 곳. 강원도 영월.

in #kr-photo6 years ago

무더위가 점점 더 기승을 부리면서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저는 갓 태어난 아가를 돌보느라 올 여름 여행은 없겠지만... 매년 무더위가 찾아오면 생각나는 곳이 있습니다.


강원도 영월 산골에 위치한 '산골흙집'이라는 황토로 지어진 펜션입니다.


조용한 산 속에 독체 단위로 지어져 있어서 주변 소음이나 혼잡으로부터 자유롭고, 좋은 공기를 마실 수 있어서 매년 겨울과 여름이 되면 운동을 같이 하는 지인들과 놀러가서 잉여로운(?) 휴가를 즐기곤 했습니다.


펜션 구조나 내부 사진은 아니지만, 강원도 영월 산 속의 맑은 공기가 느껴지는 사진들로 대략적으로나마 그 곳의 분위기를 함께 호흡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여름에는 에어컨 없이 시원하게, 겨울에는 땔감으로 집 전체를 달궈 지친 신체의 피로감을 덜어주던 곳이 많이 생각나는 여름 휴가철입니다.


해외 여행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조용하고 평화로운 곳에서 휴식을 취하시면 어떨까요?

오늘은 날씨까지 맑아서 더 간절히 생각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넵!!! 오늘도 감사합니다^^

사진에서 맑은 공기가 절로 느껴지는거같아요 ㅎㅎ
올해는 아가때문에 집콕모드시겠지만 아가좀더큰뒤에 같이
가도 좋을꺼같아요~ 근데 왠지 저기선 도?를 닦아야될 기운이..ㅋㅋㅋ

올해는 일단 힘들지만 몇 년 뒤엔 아가랑 같이 가야죠^^ 저기 가게 되면 저절로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ㅋㅋ

더운 여름 산 속 공기 좋고 선선한곳에서 보내는 휴가도 좋겠네요!!

바다도 좋지만 가끔은 산에서 시원한 공기 마시는 것도 좋더라고요 :)

보기만 해도 눈이 힐링됩니다~!!

감사합니다^^!!

영월이 서울같은줄만 알고
버스 타고 갔다가
시내버스로 여행하는데 개고생...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같은 아저씨가 버스를 운전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영월은 너무 좋았어요^^

산속 깊은곳~에 푹 파묻혀 살다오고 싶네요~

영월이 정말 깊숙히 있어서 이동이 편하진 않죠^^;
그래도 정말 공기가 좋은 곳이죠 :)

와 정말 여름에 시원할 듯 하네요 ㅎㅎㅎ
기회가 되면 꼭 가봐야겠습니다 :)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황토방의 뜨거운 열기가 몸의 피로를 녹여줍니다^^

휴가중이신가봐요 ㅎ 아기라니 ㅎㅎ 축하드려요 ㅎ 제일 힘들기도 할때지만 매일 매일이 예쁠때죠 ㅎㅎ 아가와 아내분 모두모두 좋은 시간과 추억 되시길 바래요 ^^

아기 출산으로 올해 휴가는 날라가서 추억 팔이 중이지요ㅠㅠ
감사합니다^^!

사진이 정말 멋집니다!
솔직히 중국여행 갈바에는 강원도, 제주도, 남해 이쪽이 나은것 같습니다~
장마 끝나면 속초 한번 가고 싶네요~ ㅎㅎ

저도 국내에 멋진 곳이 많이 숨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해 사진도 한 번 올려야겠네요 :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