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팅] #4 스팀잇 작가의 좋은 글귀와 시를 감상하세요.

in #kr-poem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끄적글적 글쓰기앱을 개발하고 있는 애나입니다. @lucky2님의 무상임대를 통해 시작하게된 큐레이팅입니다.


@isis-lee님과의 힐링 콜라보레이션


이시스팀의 힐링 이벤트에 인상 깊은 댓글들이 달려 그냥 묻히기에는 아까워 콜라보레이션으로 큐레이팅을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개인 취향의 큐레이팅이기에 저에게 영감을 주거나 기록하고 싶은 글귀를 찾아 한 장의 이미지로 소개합니다. 글을 쓰는 작가와 시인을 응원합니다.

이번주에는 힐링 이벤트 2-3. 나를 깨운 삶의 한 마디에서 발췌했습니다.


  • 시, 짧은 글을 쓰시는 분들을 독려하고자 합니다.
  • 매주 화요일에 업데이트됩니다.
  • 페이아웃 된 포스팅의 SBD 전액을 1/n하여 큐레이팅된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전달됩니다.
  • 작품은 끄적글적 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집필 보상
  • 3회에 선정된 작가님에게 1.995 SBD 전달되었습니다.
  • @dianamun @simtole @tkdgjs79
  • 2회에 선정된 작가님에게 0.1 SBD 전달되었습니다.
  • 1회에 선정된 작가님에게 0.762 SBD 전달되었습니다.

스크린샷 2018-05-29 오후 2.28.59.png






나를 깨운 삶의 한 마디







krpoem_pwring1.jpg

@mimistar : 여행.. 얼마나 설레이고 행복한 단어인가요.
삶이 무료하고 걱정이 많을 때 생각을 조금 바꿔 여행이라고 생각하면 마주할 날들이 기다려지고, 여행은 돌아가야 할 시간이 오기에 지금을 더 소중히 잘 보내려고 하지요. 여행중에는 여유가 있으니 마음도 너그러워지고 예상밖의 일도 그럴수 있지 하기에 좀 더 즐겁게 살아가는 방법이 되는거 같아 제가 새겨둔 말이예요.







krpoem_pwring2.jpg

@daebak2 :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금언이예요. 뭔가 바라지 말고 정말 즐기라는 내용인데 아직 잘 실천은 안되요. 하다보면 누군가를 의식하게되고 돈도 바라게 된다는...







krpoem_pwring3.jpg

@autokjk70 : '웃으면 복이 와요'라는 말이 있을만큼 웃음은 복을 가져다 줍니다.
웃음으로 병도 치유할 수 있고, 스트레스도 풀 수 있을만큼 웃음은 우리에게 '큰 보약' 입니다. 하루하루 웃으며 생활하다 보면 나의 얼굴도 미소로 바뀌게 됩니다. 우리 모두 웃으며 살아요.







krpoem_pwring4.jpg

@whatwelivefor : 이스라엘의 솔로몬왕이 말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본인의 인생에 책임을 지고 살아가는 모습이 정말 멋지다고 생각이드네요.







"내 생애 최초의 기억은"
─────────────
작가님의 생각을 기록해주세요.




anna_thumb.jpg

Sort:  

어느날 갑자기 와 닿는 말이 있더라구요.

맞아요, 이번 글들이 저에게 그랬던 것 같아요 :)

애나님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김작가님,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영감받을 수 있는 글귀와 함께할게요 :)

응원합니다.^^ 멋진 큐레이팅 활동!! 아자!! 아자!!

울곰님 감사드려요 ㅎㅎㅎ
재미있게 큐레이팅 활동을 해보겠사옵니다 >_ <//

오늘의 명언들 다 너무 좋아요...
오늘을 최선을 다해 살면 나의 미래는 점점 좋아지겠죠..
불평을 하느라 시간을 소비하는 것보단...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즐기는 긍정적인 삶을 살아야겠어요^^

오늘 명언들 정말 좋죠 ㅜㅜㅜㅜ

저도 보고 또 봐도 좋더라구요.
오늘에 최선이라는 내용은 저도 정말 좋아하는 내용이에요.
과거는 어쩔 수 없지만 내일은 저의 실행으로 바뀔 수 있으니까요.
함께 힘내요 :)

감사합니다.. 멋진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함께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imtole님의 글도 계속 즐겁게 읽을게요 :)

매번 좋은 글귀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40_갑니다가요~.gif
경원님의 시 읽으러 가야겠어요~~

고맙습니다. 풀봇 그리고 리스팀 안할수가 없네요^^

07리스팀은사랑이곰.gif
제가 감사하죠.
폴봇과 리스팀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마음 속에 새기고 싶은 글이네요^^
애나님 큐레이팅 활동 응원합니다:)

이번 글들 괜찮죠~~ 제 마음에 쏘옥 들어왔어요 :)
힘 닿는데까지 즐겁게 큐레이팅 해볼게요.

47_움직이는표정2.gif

좋은 글귀 잘 보고 갑니다!! ㅎㅎ

다음주에도 들고올테니 놀러오세요 ㅋㅋㅋ

자주 읽고싶어서 리스팀해갈께요~! 오늘 이 글을 읽으면서 하루를 보상받는 느낌마저 듭니다! 좋은 포스팅해주셔서 감사해요 ^^ 미약하지만 보팅도 슬쩍 합니다..

07리스팀은사랑이곰.gif
저도 따로 저장해놓고 보고 있어요 ㅎㅎ
이번편 아주 좋은 것 같아요! (혼자서 자화자찬중)~~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