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팅] #5 스팀잇 작가의 좋은 글귀와 시를 감상하세요.

in #kr-poem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끄적글적 글쓰기앱을 개발하고 있는 애나입니다. @lucky2님의 무상임대를 통해 시작하게된 큐레이팅입니다.


@isis-lee님과의 힐링 콜라보레이션

이시스팀의 힐링 이벤트에 인상 깊은 댓글들이 달려 그냥 묻히기에는 아까워 콜라보레이션으로 큐레이팅을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개인 취향의 큐레이팅이기에 저에게 영감을 주거나 기록하고 싶은 글귀를 찾아 한 장의 이미지로 소개합니다. 글을 쓰는 작가와 시인을 응원합니다.

이번주에는 [힐링이벤트 #3-1 자기 치유 "내 생에 최초의 기억은?"](https://steemit.com/kr/@isis-lee/3-1)에서 발췌했습니다.
  • 시, 짧은 글을 쓰시는 분들을 독려하고자 합니다.
  • 매주 화요일에 업데이트됩니다.
  • 페이아웃 된 포스팅의 SBD 전액을 1/n하여 큐레이팅된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전달됩니다.
  • 작품은 끄적글적 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집필 보상
  • 4회에 선정된 작가님에게 0.179 SBD 전달되었습니다. @ministar @daebak2 @autokjk70 @whatwelivefor
  • 3회에 선정된 작가님에게 1.995 SBD 전달
  • 2회에 선정된 작가님에게 0.1 SBD 전달
  • 1회에 선정된 작가님에게 0.762 SBD 전달

스크린샷 2018-06-05 오후 11.59.26.png







내 생에 최초의 기억은







IMG_1429.jpg
@hyominute님의 https://steemit.com/kr/@hyominute/life



IMG_1431.jpg
@kimkwanghwa



IMG_1432.jpg
@mimistar



IMG_1433.jpg
@darkhorse81





p.s

시 큐레이팅은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프로젝트를 하면서 집필을 해야하는 시기이기에
정기적 운영을 잠시 멈추기로 했어요.

좋은 글과 함께 돌아올게요 :)



anna_thumb.jpg

Sort:  

내용들이 너무 좋네요~~ ㅎㅎ
좋은 글들과 다시 돌아오는날을 기다리겠습니다!!

좋은것은 저장하고 두 번 보셔도 됩니다 ㅎㅎㅎ
화요일마다 여유가 생기면 진행할게요 :)

제가 너무 좋아하는 시리즈였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프로젝트 끝나고 다시 시작하신다니...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릴께요^^

마르스님을 위해서라도 운영을 계속 하고 싶었어요... ㅎㅎㅎ
화요일마다 시간 여유가 생기면 모아둔거 방출할게요!
아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ㅇ'//

부족한 글을 선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휴일 되세요 ^___^

글 잘 읽었습니다 'ㅇ'//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출동!! 감사합니다 'ㅇ'/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